'토르:라그나로크' 토르 vs 헐크, 세기의 대결 시작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르와 헐크가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
영화 '토르:라그나로크'(감독 타이카 와이티티) 측이 어벤져스 팀 동료 토르와 헐크의 역대급 빅매치를 22일 예고했다.
'토르: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된 내용을 그렸다.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는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토르와 헐크의 세기의 대결을 예고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토르와 헐크가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
영화 '토르:라그나로크'(감독 타이카 와이티티) 측이 어벤져스 팀 동료 토르와 헐크의 역대급 빅매치를 22일 예고했다.
'토르: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가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치게 된 내용을 그렸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토르와 헐크가 검투사 복장을 한 채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더한다.
마블의 대표 히어로이자 강력한 힘을 가진 두 사람의 위력 비교는 마블 팬들의 관심사로 종종 떠오르곤 했다. 실제로 이처럼 한판대결을 펼치게 된 상황이 궁금증을 유발하며 숨막히는 이들 대결의 결과가 어떻게 이어질지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는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토르와 헐크의 세기의 대결을 예고한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마크 러팔로는 헐크 피규어가 토르 피규어를 누르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게재하며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마블 최고의 메인 이벤트를 예고한 영화 '토르:라그나로크'는 10월 25일 개봉된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토르:라그나로크' 스틸, 마크 러팔로 인스타그램]
영화이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킹스맨:골든 서클' 한국 '치맥' 맛 알아버린 태런 에저튼 '폭풍 먹방샷'
- '남한산성' 조선의 운명 걸린 드라마틱한 47일, 이병헌X김윤석 역대급 긴장감
- 이상호 감독, 故김광석 딸 타살 의혹 재수사 촉구 "서해순 숨은 이유"
- '아이 캔 스피크', '살인자의 기억법' 제치고 개봉 첫날 1위 등극
- '희생부활자' 성동일, 웃음기 싹 뺀 국정원 요원 변신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