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스트롱, '압도적인 존재감' (킹스맨2 레드카펫)
조은정 기자 2017. 9. 20. 19: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1층에서 '킹스맨: 골든 서클(감독 매튜 본)'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다.
27일 개봉.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1층에서 ‘킹스맨: 골든 서클(감독 매튜 본)’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다. 27일 개봉.
/서경스타 조은정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콜린 퍼스, '해리의 카리스마' (킹스맨2 레드카펫)
- 태런 에저튼, '한국 팬들의 환영에 엄지척!' (킹스맨2 레드카펫)
- 태런 에저튼, '셀카는 필수' (킹스맨2 레드카펫)
- 태런 에저튼, '매너로 완성한 팬서비스' (킹스맨2 레드카펫)
- 콜린 퍼스-태런 에저튼, '표정에서 느껴지는 내한의 열기' (킹스맨2 레드카펫)
- [SE★이슈] 박유천 고소녀, 내일(21일) 기자회견 개최..또 하나의 변수 될까
- [SE★이슈] 故 김광석 부인 서해순, "딸 살아있다" 10년간 새빨간 거짓말이었나
- 서해순 영아 살해 팩트로 밝혀져? '김광석 사망 사건' 주요 혐의자 "찜찜하다"
- 김광석과 딸 '의문의 사망' ..과거 저작권분쟁 봤더니
- 탑과 대마초 흡입한 한서희 집행유예 "1차례도 아니고 7차례인데 너무하다" 네티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