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첫 예능 '문남', 큰 관심 벅차고 감사드려"

김예나 기자 2017. 9. 11. 11:4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가영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배우 문가영이 데뷔 후 첫 예능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뤘다.

문가영은 지난 10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그간 작품 활동 이외에 노출되지 않았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문가영은 평소 책을 즐겨 읽는 만큼 '독서퀸' 면모를 드러내는가 하면 타일러와 영어, 독일어를 섞어 대화를 나누는 등 뛰어난 언어 실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또 문가영은 특유의 싹싹한 붙임성과 사랑스러움으로 '문제적 남자' 멤버들과 장난치며 엉뚱한 매력까지 드러내 '팔색조'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후 문가영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모았다.

이에 문가영은 소속사를 통해 "첫 예능이라 겁도 많이 났고 걱정이 많았는데 따뜻하게 맞아준 제작진과 멤버들 덕분에 재밌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서툴고 어설픈 부분이 많았지만 큰 관심 주셔서 벅차기도 하고 감사드린다. 앞으로 좋은 작품에서 여러 배역으로 인사 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문가영은 tvN 주말드라마 '명불허전'(극본 김은희·연출 홍종찬)에서 동막개 역으로 활약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명불허전|문가영|문제적 남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