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6' 영비, 일진 논란 정면돌파.."사람들이 말하는 일 한 적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미6' 래퍼 영비 양홍원이 과거 일진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영비는 "그 사람들도 글을 보면 '얘가 이렇게 했다'가 아니라 '얘가 이렇게 했다더라'. 본인도 근거 없는 거 아는데 그냥 곧이곧대로 믿고 있는 것 같다"며 "저는 그 사람들이 말하는 그런 일 한 적이 없다. 래퍼니까 랩으로 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비 양홍원은 지난 3월 종영한 '고등래퍼' 출연 당시 과거 일진이었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경제] ‘쇼미6’ 래퍼 영비 양홍원이 과거 일진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는 다이나믹 듀오 팀의 행주와 지코&딘 팀의 영비의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영비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가사 쓸 때 내 이름을 한 번 검색해봤다”며 “누군가가 나에 대해 정리해놓은 글을 봤는데 되게 웃기더라. 일단 사실이 아닌 이야기들이 많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영비는 “그 사람들도 글을 보면 ‘얘가 이렇게 했다’가 아니라 ‘얘가 이렇게 했다더라’. 본인도 근거 없는 거 아는데 그냥 곧이곧대로 믿고 있는 것 같다”며 “저는 그 사람들이 말하는 그런 일 한 적이 없다. 래퍼니까 랩으로 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비 양홍원은 지난 3월 종영한 ‘고등래퍼’ 출연 당시 과거 일진이었다는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6’ 방송화면캡처]
/서경스타 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미6' 주노플로, 매니악에 압도적 승리..지소울 지원사격 통했다
- 킬라그램, 쇼미6 경연곡 '어디'로 차트 1위..아이돌 강세 속 '대이변'
- 딘, '쇼미6' 신곡 '어디' 표절 논란에 "무식한 티 내지 마세요" 분노
- '쇼미더머니6' 우원재, 폭발적인 디스랩 선보여.."우찬아 산타는 없어"
- '쇼미더머니6' 도끼, "렛츠기릿 옷 원하는 사람 손 들어"
- '쇼미더머니6' 주노플로 vs 해쉬스완. '운명의 빅매치'..과연 승자는 누구?
- '쇼미5' 샵건(#GUN)두 번째 싱글 'Sunflower Dance'공개 앞두고 키비와 녹음실 현장공개
- 쇼미더머니6 다이나믹듀오 팀 면도(myunDo), '블랙'으로 컴백
- '쇼미5' 샵건(#GUN) 두 번째 싱글 'Sunflower Dance'로 17일 돌발컴백..키비,피스모 지원사격
- '쇼미더머니6' 넉살, '넉언니'라고 부를만한 미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