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크마' 이준기, 셔츠입고 여심저격 미소..'심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기의 열정적인 촬영 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이준기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서 남주인공 김현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15일 오전,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크리미널마인드'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이에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는 회차를 거듭할수록 이준기 표 프로파일러에 대한 호평과 응원이 고조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이준기의 열정적인 촬영 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이준기는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서 남주인공 김현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준기가 연기하는 김현준은 기동타격대 EOD 출신으로, 몸으로 하는 일이든 머리로 하는 일이든 어디를 가나 에이스 자리를 놓쳐본 적 없는 최고의 현장 요원. 더불어 누구보다 피해자들 입장에서 생각하고 분노할 줄 아는 인간미까지 가득한 인물이다.
15일 오전,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크리미널마인드’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흰 셔츠에 환한 미소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평소 현장에서 이준기는 스태프, 배우들과 열렬히 소통하는 모습으로 팀 내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자신의 연기에 대해 꾸준히 체크하는 것은 물론 제작진들과 끝없이 의견을 나누며 더 나은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
이에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는 회차를 거듭할수록 이준기 표 프로파일러에 대한 호평과 응원이 고조되고 있다. ‘액션 장인’으로 불리는 이준기인만큼 액션은 “역시”라는 탄성을 자아내도록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내고 있고, 범인을 추리해내는 과정까지 긴장감 있고 쫄깃하게 만드는 연기를 해내며 새로운 매력까지 발산하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는 지난 6회 방송 분 말미에서 여성들을 납치해 고문, 살해까지 한 진짜 범인이 송유경(임수향 분)이라는 것이 밝혀져 긴장감이 고조됐다. 이번주 방송 분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그려질 지 기대를 모은다. 7회는 오는 16일 밤 수요일 10시 50분에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나무액터스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