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자신을 기다리는 팬에게 초콜릿 젤리 건넨 아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의 특별한 '팬 사랑'이 화제다.
공개된 영상에는 영화 '청년경찰' 시사회에 참석 한 후 귀가하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겼다.
한 팬이 "요즘도 초콜릿 많이 먹어요?"라고 물었고, 이에 아이유는 차에 있던 초콜릿 젤리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젤리를 본 팬은 "저도 한 개만 줘요"라고 말했고, 아이유는 주저 없이 젤리를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권준영 인턴기자] 가수 아이유의 특별한 '팬 사랑'이 화제다.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청년경찰 시사회 퇴근하는 아이유'라는 제목으로 한 개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영화 '청년경찰' 시사회에 참석 한 후 귀가하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겼다. 그때 한 팬이 자신이 손수 만든 듯한 꽃 머리띠를 아이유에게 건넸다.
그러자 아이유는 바로 "고마워요"라고 말하며 받은 꽃 머리띠를 썼다. 이후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건네며 손을 흔들었다.

그런데 주차장을 빠져나가는 차가 너무 많아 아이유가 탄 차가 쉽게 빠져나가지 못했고, 아이유는 팬들에게 "차가 나가려면 한참 걸리겠다"며 "우리 얘기나 해요"라며 장난을 쳤다.
한 팬이 "요즘도 초콜릿 많이 먹어요?"라고 물었고, 이에 아이유는 차에 있던 초콜릿 젤리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젤리를 본 팬은 "저도 한 개만 줘요"라고 말했고, 아이유는 주저 없이 젤리를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유튜브 영상 캡처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순 미모 女 아나운서의 반전 '힙업 몸매'
- 걸그룹 멤버, 초호화 슈퍼카 공개 '입이 쩍'
- 이정재♥임세령, 억 소리나는 데이트룩 화제
- 섹시 女가수, "살 쪘다"는 악플에 돌연..
- '병원 이송' 한동민, 발목 인대 파열 진단
- 류현진, 美 언론서 포스트시즌 후보 대접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