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볼까, 여자친구의 여름 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여자친구가 세 번째 여름 여행의 채비를 마쳤다.
'패럴렐'의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여자친구 특유의 청량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힘 있는 안무로 다른 걸그룹과 차별화를 둔 여자친구는 그래서 생기 넘치는 '여름'에 더 큰 성공을 거뒀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녹음기를 들고 자연의 소리를 찾아 떠나는 여자친구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세 번째 여름 여행의 채비를 마쳤다. 이들은 오는 8월 1일 다섯 번째 미니음반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한다. ‘오늘부터 우리는’과 ‘너 그리고 나’에 이어 또 한번의 여름 활동이다.
‘패럴렐’의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여자친구 특유의 청량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그간 건강하고 발랄한 매력을 앞세워 팬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에도 ‘청량’에 초점을 맞췄다.
2015년 7월 발표한 ‘오늘부터 우리는’은 여름방학을 맞아 시골로 떠난 학교 밖 소녀를 콘셉트로 잡았다. 2016년 7월 ‘너 그리고 나’에는 롤러스케이트를 탄 소녀들의 여행기를 담았다. 힘 있는 안무로 다른 걸그룹과 차별화를 둔 여자친구는 그래서 생기 넘치는 ‘여름’에 더 큰 성공을 거뒀다.
이번 ‘귀를 기울이면’은 기차를 타고 떠난 소녀들의 우정 여행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녹음기를 들고 자연의 소리를 찾아 떠나는 여자친구의 모습이 담겨있다. 싱그러운 숲과 햇살, 여자친구의 웃음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AV배우 츠나마요(사쿠야 유아), 화끈한 '엉밑살 노출'
- '반전 몸매' 서지혜·정채연, 비키니 사진 공개
- 시노자키 아이, 이 미모에 이 몸매 실화인가요?
- 부평 콘크리트 암매장 사건..계단 밑 백골 '충격'
- 김미려♥정성윤, 연남동 4층 건물주된 노하우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