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레드벨벳 조이, 특급 애교 폭발..민경훈 "가까이 오지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는형님'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특급 애교를 선보였다.
조이는 "난 너네가 웃겨도 안 웃을 수 있다"며 형님들이 김희선과 함께 했던 벽치기를 해보자고 제안했다.
이에 조이는 "네가 좋은 걸 어떡해"라며 애교를 선보였고 결국 서장훈은 웃고 말았다.
또 민경훈도 조이가 턱을 잡고 "나 너 꼬시는 중이야"라며 애교를 선보이자 "너무 가까이 오지 마세요"라고 소리치며 당황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경제] ‘아는형님’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특급 애교를 선보였다.
1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레드벨벳이 새로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조이는 입학신청서에 자신의 장점으로 ‘웃음참기’를 적어냈다.
조이는 “난 너네가 웃겨도 안 웃을 수 있다”며 형님들이 김희선과 함께 했던 벽치기를 해보자고 제안했다.
서장훈은 칠판에 기대어 서서 “그만 집착해. 그만 따라다녀. 나 다른 여자 있어”라며 연기를 펼쳤다.
이에 조이는 “네가 좋은 걸 어떡해”라며 애교를 선보였고 결국 서장훈은 웃고 말았다.
또 민경훈도 조이가 턱을 잡고 “나 너 꼬시는 중이야”라며 애교를 선보이자 “너무 가까이 오지 마세요”라고 소리치며 당황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캡처]
/서경스타 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는형님' 케이준, 김영철 대타로 깜짝 등장.."'쇼미' 성우도 했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늘 아는형님 생각..싸펑피펑!! (김포공항 출국)
- '아는형님' 강호동 유행어 "아주 칭찬해~"는 웬디 덕분?
- '아는형님' 정용화 "길치가 된 이유? 쇼윈도에 내 모습 보느라"
- '아는형님' 지코, 이수근에 속독대결 '대굴욕'.."내가 패자라니!"
- '아는형님' 강호동, 열성 '용화맘' 변신..대항하는 '지코맘' 멤버들
- '아는형님' 서장훈, 슬램덩크 채치수 변신..최고의 싱크로율
- '에이핑크' 오하영 아는형님 인증샷 귀요미! 신곡 하이라이트 깜짝 공개
- '아는형님' 손나은, 싸이 '뉴페이스' MV 안무 재현..형님들 '심쿵'
- 트와이스 사나, 사랑스러운 '치즈김밥' 발음에 '아는형님' 녹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