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h!쎈 그림일기] 연하남→수영남→물의 神..남주혁의 변신은 ing

2017. 7. 6. 1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h!쎈 그림일기] 연하남→수영남→물의 神..남주혁의 변신은 ing

'여심 스틸러'가 새롭게 등장했다.

배우 남주혁이 훈훈한 비주얼로 다시 한 번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중.

데뷔작 '잉여공주'에서 철없는 취준생 빅 역을 맡은 남주혁은 훈훈한 외모에 부산 사투리를 구사하는 반전의 귀여운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데 성공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알렸다.

남주혁은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에서 신비롭고 강렬한 비주얼로 연기 변신을 시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성별
말하기 속도
번역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소영 기자] ‘여심 스틸러’가 새롭게 등장했다. 배우 남주혁이 훈훈한 비주얼로 다시 한 번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중.

◆ “이렇게 귀여운 취준생이라니..”

데뷔작 ‘잉여공주’에서 철없는 취준생 빅 역을 맡은 남주혁은 훈훈한 외모에 부산 사투리를 구사하는 반전의 귀여운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데 성공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알렸다.

◆ ‘시선강탈’ 인기 수영선수

남주혁은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에서 인기 수영선수 한이안 역을 맡아 순애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훈훈한 이 남자가 순정남의 면모까지 갖추고 있으니 반하지 않을 수 없었다.

◆ “깨물어주고 싶어”..귀여운 연하남

남주혁은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원작 웹툰 속 캐릭터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거기다 연상녀 장보라(박민지 분)를 향한 풋풋한 사랑을 고백하는 귀여운 캐릭터로 여성 시청자들의 미소를 절로 자아내기도.

◆ “이런 왕자님 봤어?”..우아한 황자

남주혁은 첫 사극 ‘달의 연인-보보경심’에서 13황자 백아 역을 맡아 거문고를 연주하는 우아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우희(서현 분)와 티격태격 하면서도 알콩달콩 사랑을 키우는 로맨틱한 모습이 설렘을 선사했다.

◆ 로맨틱+달달 수영선수

남주혁은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다시 수영선수 캐릭터를 맡았는데 달달한 로맨스부터 오열하는 눈물연기까지 기대 이상의 연기로 ‘인생캐릭터’라는 평가를 얻기도 했다.

◆ ‘신비롭고 아름다운’ 물의 신

남주혁은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에서 신비롭고 강렬한 비주얼로 연기 변신을 시도했다. 물의 신 하백 역을 맡은 남주혁은 아무나 소화하기 어려운 신계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새로운 연기시도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jsy901104@osen.co.kr

[사진] tvN, KBS, SBS, M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