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프로토콜 변환 게이트웨이 EKI-1221시리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업 자동화 업체 어드밴텍(대표 정준교)은 프로토콜 변환을 위한 게이트웨이 'EKI-1221IEIMB와 EKI-1221IPNMB'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각각 모드버스 TCP에서 이더넷·IP, 프로피넷으로 변환을 지원하며 서로 다른 프로토콜을 사용해 장치를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업 자동화 업체 어드밴텍(대표 정준교)은 프로토콜 변환을 위한 게이트웨이 'EKI-1221IEIMB와 EKI-1221IPNMB'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각각 모드버스 TCP에서 이더넷·IP, 프로피넷으로 변환을 지원하며 서로 다른 프로토콜을 사용해 장치를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다.
EKI-1221IEIMB와 EKI-1221IPNMB은 프로토콜 확장성과 기존 네트워크 장치와의 완벽한 호환을 지원한다. 값비싼 장치를 구입할 필요없이 레거시 장치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변환하는 솔루션을 제공해 소프트웨어(SW) 프로그래밍 오류의 발생 가능성을 낮출 수 있다.
또한, 데이터를 연결하고 연결된 장치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진단 도구가 내장돼 있어 운영자는 수집된 데이터를 활용해 분석 및 해결 방안을 파악할 수 있다.
어드밴텍 관계자는 "EKI-1221시리즈는 설치 및 구성이 쉽고 지멘스 및 록웰 HMI·PLC와 호환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기존 네트워크 인프라에 추가가 가능하다"며 "고객은 이기종 네트워크 장치 간 완벽한 데이터 경로를 구축해 업그레이드에 따른 추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과 가격 효율성을 추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임성엽기자 starleaf@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케이블 없이 5G 무선 인터넷 구현..평창서 테스트 성공
- 서울 부촌은 '강남'.. 평균 매매가 무려 13억 육박
- 코골이 심한 당뇨병 환자.. 자칫 실명으로 이어질수도
- 클릭 대신 터치..'S펜' 장착 태블릿 같은 노트북
- 'S펜'품은 삼성 '노트북9 펜'출시..화면 360도 회전
- 머스크 부탁 없었다는데…트럼프의 자동차 관세, 테슬라엔 `호재`
- 국힘·반명, 李 무죄 판결 맹폭… 尹 탄핵 기각 기대도
- "올해는 어렵다"… 중소 손보사, 대형사 줄인하에도 車보험료 동결
- 변화 주문한 구광모 LG 회장, 사장단에 "절박감으로 과거 관성 떨쳐내야"
- 임금근로자, 평균대출만 약 5000만원… 30~40대 가장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