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수다' 자밀라 근황, 확 달라진 얼굴..요염美는 여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수다'를 통해 인기를 끌었던 우즈베키스탄 출신 방송인 에브둘레바 자밀라의 근황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밀라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자밀라는 여전히 요염한 자태를 뽐내며 섹시미를 발산했다.
한편 자밀라는 2007년 KBS 2TV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해 인형 같은 빼어난 미모와 애교 화법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자밀라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자밀라는 여전히 요염한 자태를 뽐내며 섹시미를 발산했다. 활발하게 활동했을 당시와는 사뭇 달라진 모습이지만, 여전한 미모로 시선을 끌었다.
현재 두바이에 거주 중인 자밀라는 지난 2012년 한 방송에 출연해 "두바이에서 가구 수출과 관련된 회사를 차렸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자밀라는 2007년 KBS 2TV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해 인형 같은 빼어난 미모와 애교 화법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듬해에는 디지털 싱글 '오빠 미워'를 발매하고 잠시 가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일준 "친모, 겁탈로 임신..알고보니 거짓말"
- 고소영 이어 채시라도..녹색 어머니회 포착
- 이상민 "공황장애 안 좋은 예는 김장훈"
- 이병헌, 생방송 중 탁자 밑으로 숨어 "견딜 수 없었다"
- "송중기·송혜교, 발리서 같은 차 타고 이동"
- '국제결혼' 송중기, 결국 문제 터졌다 "이탈리아어 쓰는 子, 내 말 못…
- [SC리뷰] "재혼하고 싶지만"…정가은, '132억 사기' 前남편 공개저…
- 배우 왕성, 실종→삭발된 채 미얀마서 발견..“인신매매 추정”
- “술만 마셔” 김승수, ♥양정아에 차인 후 쓸쓸한 근황 (미우새)
- 한혜진 친동생 "금호동에서 고깃집 운영"…'진상 손놈' 만행에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