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HD] 이효리 '여신같은 옆모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 정규 6집 앨범 'BLACK'앨범 기자간담회가 7월 4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이날 이효리가 질문을 듣고 있다.
이번 정규 6집 앨범 'BLACK'은 이효리가 4년 만에 새롭게 발표하는 앨범으로 이효리가 서울을 떠나 제주에서 생활하며 받은 영감들을 담았으며, 이효리 본인이 수록곡 10곡 중 9곡을 작사, 8곡을 작곡, '10 Minutes'의 김도현 작곡가와 함께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유진 기자]
가수 이효리 정규 6집 앨범 ‘BLACK’앨범 기자간담회가 7월 4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이날 이효리가 질문을 듣고 있다.
이번 정규 6집 앨범 ‘BLACK’은 이효리가 4년 만에 새롭게 발표하는 앨범으로 이효리가 서울을 떠나 제주에서 생활하며 받은 영감들을 담았으며, 이효리 본인이 수록곡 10곡 중 9곡을 작사, 8곡을 작곡, ‘10 Minutes’의 김도현 작곡가와 함께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타이틀곡 ‘Black’은 이효리가 작사, 김도현과 공동 작곡, 화려한 컬러의 메이크업과 카메라 렌즈 뒤로 가려졌던 자신의 본질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가장 베이직한 컬러인 블랙에 비유해 표현한 곡으로, 날카로운 기타 사운드와 힘있게 받쳐주는 드럼, 베이스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뉴스엔 정유진 noir1979@
▶소유, 발리 태양보다 화끈한 비키니 화보[포토엔] ▶안신애 화보 공개에 손연재 “우리 언니 예쁘다” ▶‘효리네 민박’ 민박객들, 개방형 화장실에 문화충격 “이게 무슨 짓” ▶[이슈와치]‘터널 앞 대리기사?’ 음주운전 길, 2차분노 초래한 한심한 변명 ▶‘그것이 알고싶다’ 사망사건과 실종사건서 무죄받은 남자, 그의 비밀은?(종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