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 케미가 청춘콤비"..'청년경찰' 박서준X강하늘

김현록 기자 2017. 7. 4. 0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 케미가 청춘콤비"..'청년경찰' 박서준X강하늘

이 시대 청년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진솔하게 그려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영화 '청년경찰'이 박서준 강하늘의 청춘콤비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4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기준 역 박서준과 희열 역 강하늘이 함께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성별
말하기 속도
번역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현록 기자]
박서준 강하늘 / 사진='청년경찰' 스틸컷

이 시대 청년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진솔하게 그려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영화 '청년경찰'이 박서준 강하늘의 청춘콤비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4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기준 역 박서준과 희열 역 강하늘이 함께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이다.

둘도 없는 친구 사이지만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행동파 기준 역으로 박서준이, 두뇌파 희열 역으로 강하늘이 함께했다. 이들이 함께 벌이는 예측불가 실전수사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친근하고 진지한 매력을 보여주며 지금 이 시대 청춘들의 면면을 그려내어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

특히 전무한 현장 경험에 수사는 책으로 배운 이들이 사건을 해결해 나가려는 모습은 20대 청년 특유의 열정과 패기를 느끼게 하며 관객들의 청춘까지 돌아보게 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청년경찰'은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박서준 강하늘 / 사진='청년경찰' 스틸컷
[관련기사]☞박유천,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와 결혼 속사정'약물 과다' 심은하 퇴원..지상욱 "30년전 사고.."초아, AOA 탈퇴 선언 충격.."두려움"설리 영화 19禁 확정..'전신 노출'김주하 "文대통령 커피 텀블러에.." 발언 구설수

김현록 기자 roky@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