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4' 염유리, 세상이 불공평하다고 느낀 실력자 '미모+노래 완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목보4'에 출연한 성악가 염유리가 화제다.
29일 방송된 tvN,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이하 너목보4)'에는 클론 강원래, 구준엽이 출연해 가창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시간을 가졌다.
음치로 색출된 3번 미스터리 싱어는 예술의 전당에서 노래한 '대전 임수정', 소프라노를 전공한 염유리로 밝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너목보4’에 출연한 성악가 염유리가 화제다.
29일 방송된 tvN,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이하 너목보4)’에는 클론 강원래, 구준엽이 출연해 가창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시간을 가졌다.
클론은 무대를 함께할 최후의 1인으로 ‘예술에 전당에서 노래한 대전 임수정’으로 소개된 3번, 남자 둘로 구성된 5번 미스터리 싱어 중 갈등한 끝에 5번을 실력자로 꼽았다.
구준엽은 “제가 아는 친구라면 노래는 들어본 적 없지만 무대는 잘 맞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음치로 색출된 3번 미스터리 싱어는 예술의 전당에서 노래한 ‘대전 임수정’, 소프라노를 전공한 염유리로 밝혀졌다. 특히 정순한 미모에 고운 목소리로 주목 받았다.
염유리는 “성악도 열심히 하고 모든 장르를 다 잘하는 음악인이 되고 싶다”는 소망과 함께 맑고 고운 음색으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송혜교 비공개 사진, 어떤 사진이길래? "사과는 없었다"
- 공유 닮은꼴 아르바이트생, 광고까지 찍었다? '도깨비 신부 찾습니다'
- 이효리♥이상순, 서로 얼굴만 봐도 행복한 부부 '꿀이 뚝뚝'
- 은지원, 아기 시절 사진 공개 '범상치 않은 부모님 외모'
- '카이와 결별' 크리스탈, 근황 보니 '청초한 미모 눈길'
- 가인이 임신설에 대처하는 자세 "언니 폐렴이야..임신은 축복"
- 정가은, 딸 소이와 화보 "성형 전 내 눈 닮았다"
- 박봄, 공격적인 몸매란 이런 것? "나 돌아갈래"
- 장근석, 日 아이돌 "성형했냐고 묻고 싶었다" 해명했는데..
- 서신애, 대학 캠퍼스서 포착 "날씨가 좋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