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은빛 원피스 입고 즐기는 여유 '디즈니 공주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카가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6월 29일 SNS에 "희미하게 반짝임(A little bit of shimmer)"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시카는 이국적인 풍경의 거리에서 은빛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바람에 살짝 펄럭이는 원피스를 바라보고 있는 제시카의 모습은 디즈니 만화에 등장하는 공주를 연상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오수미 기자]
가수 제시카가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6월 29일 SNS에 "희미하게 반짝임(A little bit of shimmer)"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시카는 이국적인 풍경의 거리에서 은빛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바람에 살짝 펄럭이는 원피스를 바라보고 있는 제시카의 모습은 디즈니 만화에 등장하는 공주를 연상케 한다.
제시카는 지난 4월 신곡 '봄이라서 그래'를 발표했다.(사진=제시카 인스타그램)
뉴스엔 오수미 sum@
▶‘한밤’ 소유 “집에서 옷 안입어..가장 맘에 드는 건 엉덩이” ▶소유, 발리 태양보다 화끈한 비키니 화보[포토엔] ▶[결정적장면]이효리♥이상순 제주도 집, 넓은 마당에 문없는 화장실까지 ▶정혜성, 무더위 이긴 래시가드 몸매 끝판왕 ▶[어제TV]‘그알’ 김기동 목사 X파일 내용보니 “토막 시체 꺼낸 기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