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신화 20주년 생각 못해" 기네스북 등재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화 전진이 '신화 20년'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6월 28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국민오빠님, 내 마음 속에 저장!' 특집으로 god 박준형-김태우-원타임 송백경-신화 전진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샤이니 키가 네 번째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신화 전진이 ‘신화 20년’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6월 28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국민오빠님, 내 마음 속에 저장!’ 특집으로 god 박준형-김태우-원타임 송백경-신화 전진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샤이니 키가 네 번째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전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데뷔 20주년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전진은 “내년이면 신화 20주년입니다”라며 “전 세계 6명 아이돌 그룹 데뷔 20년은 저희 밖에 없어요”라고 뿌듯해하며 신화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전진은 신화가 기네스북에도 등재돼 있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신화는 지난 1998년 데뷔 이후 멤버 변화 없이 가장 오래 활동한 그룹으로 기네스북에 올랐다.
이 밖에도 전진은 신화 내에서 센터 경쟁이 치열했음을 밝히며 “제가 센터였어요”라고 고백하는 가 하면, ‘MC 구라’ 잡는 대활약을 펼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후 11시 10분 방송.(사진=MBC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한밤’ 소유 “집에서 옷 안입어..가장 맘에 드는 건 엉덩이” ▶초아 설리, 홈마마저 등 돌리게 한 #거짓말 #열애설 #탈퇴 ▶소유, 발리 태양보다 화끈한 비키니 화보[포토엔] ▶[결정적장면]이효리♥이상순 제주도 집, 넓은 마당에 문없는 화장실까지 ▶정혜성, 무더위 이긴 래시가드 몸매 끝판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