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좋은날 스튜디오,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및 사은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산 아기사진 전문 스튜디오 '햇살좋은날 스튜디오'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 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Mom & Baby Expo)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6월 22일~25일 3일간 진행될 예정으로 국내·외 250개사가 참여 예정으로 총 1,000여 개의 부스를 통해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햇살좋은날 스튜디오'는 직접 참여하여 많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산 아기사진 전문 스튜디오 '햇살좋은날 스튜디오'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 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Mom & Baby Expo)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6월 22일~25일 3일간 진행될 예정으로 국내·외 250개사가 참여 예정으로 총 1,000여 개의 부스를 통해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햇살좋은날 스튜디오'는 직접 참여하여 많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선 온라인 사전상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알짜배기 5종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사전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인이상 공동구매 시 50,000원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카시트, 유모차, 명품 젖병소독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으로 많은 예비부모와 육아맘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햇살좋은날 스튜디오는' 18년간 일산지역에서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며, 400여 평 규모의 전원주택형 스튜디오로 일산 아기사진, 일산돌앨범 촬영 등으로 잘 알려진 베이비스튜디오이다. 야외정원이 있어 편안한 공간 연출로 자연스러운 촬영이 가능하여 육아맘들이 선호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햇살좋은날 스튜디오 강선규 대표는 '일산점을 축으로 의정부점, 인천점, 강남송파점 등을 기반으로 전국적인 베이비스튜디오 브랜드를 구축할 계획이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예비부모와 육아맘들에게 널리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의 운영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대화역 에서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유아놀이방 운영을 통해 편안한 관람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cskim@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항공기엔진의 16배 회전속도.. 세계 최고 흡입력 LG 무선청소기
- 어떻게 경고그림 없는 담배가, 담뱃갑 아래 숫자 살펴보니..
- 현-기차 24만대 강제리콜 , 12개 차종에 이런 결함이..
- 8월부터 편의점서도 공공 와이파이.. KT 10만개 '통큰 개방'
- 소니의 반격·중국의 추격.. '10년 아성'위협받는 한국TV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