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냄비받침' 첫 번째 게스트.."트와이스 깔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북 예능 '냄비받침'에 출격한다.
KBS2 북 예능 프로그램 '냄비받침' 측은 1일 그룹 트와이스가 첫번째 게스트로 출격했다고 밝혔다.
'냄비받침'(연출 최승희)은 스타가 자신의 독특한 사생활을 책 속에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에 대해 '냄비받침' 제작진 측은 "책의 소재 및 제목, 목차까지 모두 트와이스 멤버들이 직접 정했다"고 밝히며 "모두가 깜짝 놀랄 트와이스만의 사생활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북 예능 ‘냄비받침’에 출격한다.
KBS2 북 예능 프로그램 ‘냄비받침’ 측은 1일 그룹 트와이스가 첫번째 게스트로 출격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24시간을 낱낱이 공개한다.
‘냄비받침'(연출 최승희)은 스타가 자신의 독특한 사생활을 책 속에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경규-안재욱-김희철이 고정 멤버로 출격하며, 유희열이 스페셜 멤버로 지원 사격할 예정이다.
트와이스가 선택한 책 제목은 ‘트와이스 깔거야’다. 트와이스는 스스로 자신들의 ‘사생활 집중 탐구’라고 밝힐 만큼 과감하고 야심만만한 내용들로 책을 가득 채운다.
목차 또한 ‘밤이 되었습니다’,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함부로 따라하게’, ‘릴레이 소설’까지궁금증을 자극시키는 내용으로 가득 차 김희철의 눈을 번쩍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희철은 책이 탐난다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사진으로도 넣자”라며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사심을 채웠고, 이경규 역시 “독자들이 깜짝 놀랄 수 있게 확실히 까자”라며 본인의 책보다 더 열성적으로 아이디어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 정연-사나-모모-다현은 스튜디오에 나와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대해 ‘냄비받침’ 제작진 측은 “책의 소재 및 제목, 목차까지 모두 트와이스 멤버들이 직접 정했다”고 밝히며 “모두가 깜짝 놀랄 트와이스만의 사생활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KBS2 ‘냄비받침’은 오는 6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성 "차유람과 첫 키스, 6시간 동안"
- 부평 콘크리트 암매장 사건..계단 밑 백골 '충격'
- 현아, 손으로 가리기 바쁜 초미니
- AV배우 하네다 아이 'D컵의 아찔한 볼륨감'
- 김미려♥정성윤, 연남동 4층 건물주된 노하우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