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350마력을 자랑하는 핫 해치 'M140i'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가 고성능 콤팩트 해치백 M140i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우수한 주행 성능과 효율성을 공존시켰다는 평가를 받은 BMW 1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로서 강력한 주행 성능과 세련된 존재감을 강조한다.
고성능 콤팩트 해치백을 타이틀로 앞세운 M140i는 그 이름에 걸맞게 최고 출력 350마력과 51.0kg.m에 이르는 강력한 토크를 3.0L 트윈파워 터보 엔진이 탑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번에 공개된 우수한 주행 성능과 효율성을 공존시켰다는 평가를 받은 BMW 1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로서 강력한 주행 성능과 세련된 존재감을 강조한다.
BMW는 M140i를 위해 검은색 하이라이트가 더해진 헤드라이트와 키드니 그릴을 적용해 독특한 이미지를 구현했고, 18인치 알로이휠과 전륜 225/40R 18 규격, 후륜에는 245/35R 18 규격의 고성능 타이어를 적용했다.
|
한편 M140i는 BMW의 지능형 AWD 시스템인 xDrive를 적용할 수 있는데 M140i xDrive는 정지 상태에서 단 4.4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는 뛰어난 주행 성능을 과시한다.
|
BMW M140i오 M140i xDrive는 1 시리즈의 페이스 리프트 모델이 출시되는 오는 7월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김학수 (raph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차, 스팅어 출시하자마자 상품성 개선 모델 준비, 왜?
- '서울에서 영암까지 유류비 2만원!' 로턴 아반떼 스포츠 1.6 T-LPGDI 연비 체크
- 한국GM, 볼트EV 1회 충전으로 제주 2바퀴 완주 성공
- 뷰익, 여유로운 디자인, 공간을 더한 '2세대 엔클레이브' 공개
- 현대·기아차, 고객 서킷 체험행사 'KSF 트랙데이' 성황리 개최
- 기아차, 전국 초등학교 저학년 가방에 '교통안전 반사 카드' 단다
- [포토] 고급스러운 프론트 그릴이 돋보이는 2세대 뷰익 엔클레이브
- [포토] 효율성과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자랑하는 로턴 아반떼 스포츠 1.6 T-LPGDI
- [포토] 고해상도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520d xDrive M 스포츠 패키지의 계기판
- 아시아나항공, 강원도 홍천서 일손돕기 사회공헌 활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