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상반기 호텔웨딩 트렌드 1
스페셜-결혼준비를 위한 모든 것 12
PART 4 | 호텔 웨딩 1
바야흐로 웨딩 시즌이 돌아왔다. 2017 상반기 웨딩 트렌드와 호텔 예식의 콘셉트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웨딩 페어 소식을 비롯해 놓칠 수 없는 프로모션들.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지난 3월 26일 ‘어반 부티크 웨딩’ 콘셉트의 웨딩쇼를 ‘브라이덜공’과 함께 선보였다.
LL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웨딩쇼는 브라이덜공의 다양한 라인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었다.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우아한 웨딩 스타일링으로 예비 신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웨딩쇼는 홀 전체를 화려하게 장식한 플라워와 테이블 세팅, DJ의 웅장한 음악이 더해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어 스위스 출신 총괄 셰프 미쉘 애쉬만이 웨딩 코스를 선보이며, 참석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스몰 웨딩이 새로운 웨딩 트렌드로 자리잡은 요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도 프라이빗한 느낌의 스몰 웨딩을 론칭한다.

2017년 트렌드 컬러인 그린을 콘셉트로 한 ‘더 라운지 아웃사이드 테라스’에서 5월부터 50명 규모의 가든 스몰 웨딩을 시작한다. 새로운 출발을 뜻하는 그리너리 콘셉트의 분위기는 신랑신부의 행복한 예식을 더욱 빛내줄 것이다.
주소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279
문의 02 2276 3000
콘래드 서울

봄기운이 가득하던 지난 3월 17일, 콘래드 서울의 ‘스프링 웨딩페어’는 클래식하면서 우아한 감성의 ‘헬레나 플라워’와 함께 사랑의 결실을 꽃으로 표현한 ‘블러섬’을 테마로 웨딩쇼를 선보였다.
메인 웨딩드레스 쇼가 펼쳐진 그랜드볼룸은 올해 새롭게 리뉴얼된 브라운 컬러의 버진 워크로 신부를 더욱 돋보이도록 만들었다. 여기에 유럽 명품 웨딩드레스 브랜드 ‘노비아’가 화려한 레이스 소재와 아름다운 자수로 뉴욕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로모자 케베자 라인’을 선보이며 고급스러우면서도 내추럴한 웨딩쇼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CH캐롤리나헤레라’는 이번 페어의 콘셉트인 블러섬에 맞춰 화려하고 과감한 디자인의 리조트 룩을 선보였다. 이번 쇼는 무대 높이를 낮춰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꾸며 참석자들이 웨딩 룩의 디테일을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이밖에도 김청경 헤어페이스, 카마 스튜디오 등의 브랜드존에서 메이크업, 포토 시연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즐기며 결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는 기회를 가졌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문의 02 6137 7000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2017 웨딩쇼 ‘Episode I. Sharing’을 선보인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지난 3월, 호텔 메인 웨딩홀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웨딩쇼에서는 호텔 플라워팀 ‘클로리스’가 하반기 콘셉트로 선보이는 웅장한 홀 연출과 함께, 웨딩쇼를 기념하는 샌드아트, ‘최재훈 드레스’의 2017 S/S 컬렉션 쇼가 진행됐다.
예비 신부들의 ‘워너비 드레스’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최재훈 드레스’는 이번 웨딩쇼를 통해 섬세하고 화려한 비즈 장식, 독특한 드레이프와 레이스 소재의 다양한 연출로 고결한 여성미를 더한 뉴 컬렉션을 선보였다.
또 호텔 총주방장이 호텔 웨딩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중국식 코스 정찬을 새로운 웨딩 피로연 메뉴로 선보이며 당일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이 늘었다는 후문.
이밖에 1층의 소규모 웨딩홀인 로열 볼룸에서는 ‘살아 움직이는 예술’이라는 콘셉트로 설계된 ‘Atmosphere 4K’ 시스템을 통해 생생한 음악회를 선보이며 눈과 입이 즐거운 웨딩쇼를 완성시켰다.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160
문의 02 532 5000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지난 4월 28일, 각자의 취향을 살린 데커레이션과 실속 있는 공간 활용이 가능한 스몰 웨딩을 제안하여 나만의 맞춤 웨딩을 실현할 수 있는 ‘비 마이 웨딩 페어’를 진행했다.
호텔 7, 8층에서 각각 다른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페어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이솝, 시슬리 등이 참여하며 7층은 가전, 리빙 관련 정보와 다양한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사전 예약하면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뷰티 클래스와 자신에게 어울리는 플라워 데커레이션을 디자인하는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어 페어를 방문하는 즐거움을 더했다.
미니 웨딩쇼와 하객에게 대접할 식사를 시식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또한 약 60명 규모의 스몰 웨딩이 가능한 8층은 와일드플라워 ‘린넨 코리아’가 함께하는 플라워 공간으로 꾸민다. 덴마크식 라이프 스타일로 알려진 ‘휘게’를 테마 삼아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문의 02 2211 1900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