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임정희 "'닭띠클럽' 박효신 김태우와 치킨집 정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정희가 가요계 닭띠 클럽 친구들과의 일화를 밝혀 화제다.
최근 녹화에서 KCM과 임정희는 서로의 인연을 전하며 "동갑내기 절친이다. 가요계 81년생들이 모인 일명 '닭띠 클럽'의 멤버다"라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임정희는"과거 '닭띠 클럽' 친구들과는 특별하게 치킨 집에서 모임을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임정희가 가요계 닭띠 클럽 친구들과의 일화를 밝혀 화제다.
5월 20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불후의 짝꿍 특집에는 KCM과 임정희가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KCM과 임정희는 서로의 인연을 전하며 “동갑내기 절친이다. 가요계 81년생들이 모인 일명 ‘닭띠 클럽’의 멤버다”라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임정희는“과거 ‘닭띠 클럽’ 친구들과는 특별하게 치킨 집에서 모임을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들은 ‘닭띠 클럽’에 박효신, 김태우, 린, 휘성, 환희, 케이윌 등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즐비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사진=KBS 2TV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김소연♥이상우, 결혼 욕구 자극하는 웨딩화보 ‘비주얼 커플’[포토엔] ▶김미려 연남동 2억3천 땅 “건물가격 빼고 3억원 이상 올랐다” ▶설리, 과감하게 노출한 등라인 ‘아찔 수영복 뒤태’ ▶김소영 아나운서, 오상진 위한 신혼 첫 밥상 공개 “맛 200번 보며 사투” ▶이혜훈 의원, 박근혜 전 대통령 거울방 보도에 “오싹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