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조승우와 때아닌 열애설 해명 "오해하지 마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선화가 일각에서 불거진 조승우와 열애 의혹을 해명했다.
한선화는 14일 '신의 선물'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배우 안세하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이날 한선화는 '신의 선물'에 함께 출연했던 조승우 등 스태프들과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이를 자신의 SNS에 올렸다.
일부 네티즌들은 사진 속 한선화가 조승우와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을 언급하며 두 사람이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서장원기자] 배우 한선화가 일각에서 불거진 조승우와 열애 의혹을 해명했다.
한선화는 14일 '신의 선물'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배우 안세하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이날 한선화는 '신의 선물'에 함께 출연했던 조승우 등 스태프들과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이를 자신의 SNS에 올렸다.
그런데 이 사진으로 때아닌 조승우와 열애설에 불거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사진 속 한선화가 조승우와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을 언급하며 두 사람이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에 한선화는 재빠르게 진화에 나섰다. 그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그냥 '신의선물'이 애틋할 뿐이고. 오해하지 마세요"라는 글을 적었다. 또한 선물받은 장미꽃 사진에도 "그냥 감사하게 뜻밖의 선물~#여러분 오해마세요~"라고 열애설을 해명했다.
한편, 걸그룹 시크릿 출신 한선화는 지난해 시크릿을 탈퇴하고 연기자로 전향했다. 이후 그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커리어를 쌓고 있다.
뉴미디어국 superpower@sportsseoul.com
사진 | 한선화 인스타그램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