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2' 맨티스 役, 한국계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감독 제임스 건, 이하 가오갤2)에서 감정을 읽는 능력자 '맨티스' 역을 맡은 한국계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가 화제다.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에서 '스타로드'의 친아버지 '에고'의 조수이자 마음을 읽는 초능력을 지닌 '맨티스'로 분한 한국계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가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감독 제임스 건, 이하 가오갤2)에서 감정을 읽는 능력자 ‘맨티스’ 역을 맡은 한국계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가 화제다.
|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에서 ‘스타로드’의 친아버지 ‘에고’의 조수이자 마음을 읽는 초능력을 지닌 ‘맨티스’로 분한 한국계 배우 폼 클레멘티에프가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국계 프랑스 배우인 폼 클레멘티에프는 촉각으로 타인의 마음을 읽는 능력과 텔레파시, 정신교감, 예지력 등 아직 밝혀지지 않은 다양한 능력을 지닌 ‘맨티스’로 ‘가.오.갤’에 합류했다.
‘맨티스’는 만나는 사람마다 거리낌없이 접촉하며, 상대의 마음을 읽어내고 늘 순수하고 해맑은 표정으로 상대에게 다가간다.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외모로 남다른 매력을 뿜어내는 폼 클레멘티에프는 2013년 미국에서 리메이크 된 영화 ‘올드보이’에서 ‘행복’역으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온 그녀는 수많은 경쟁자를 제치고 오디션을 통해 베일에 싸인 캐릭터 ‘맨티스’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발을 들일 수 있었다.
제임스 건 감독은 “폼 클레멘티에프가 ‘맨티스’처럼 완벽하게 캐릭터에 녹아 들어 표현해내는 뛰어난 감정 표현력이 그녀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라고 밝혔다. 마블 영화는 하나도 빼놓지 않고 보았을 정도로 팬이었음을 밝힌 폼 클레멘티에프는 “촬영 전 첫 리딩 날 새로운 도전을 한다는 것에 스트레스를 받았다. 하지만, 크리스 프랫과 ‘가.오.갤’ 멤버들, 제임스 건 감독님까지 모두 편하고 안정적인 기분으로 적응할 수 있게 도와주었다”며 VOL. 2를 통해 처음 만난 배우, 감독과의 협업이 그들의 배려심으로 순탄하게 이루어졌음을 전했다.
곤충을 연상시키는 더듬이와 맑고 큰 동공을 지닌 ‘맨티스’역을 통해 과감한 변신을 감행한 폼 클레멘티에프는 예측 불가능한 매력으로 더욱 섬세하게 캐릭터를 표현해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도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맨티스’의 역할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에서 그녀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마블의 신예로 떠오르고 있는 폼 클레멘티에프를 향한 전 세계 팬들과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은하계의 4차원 히어로, 리더 ‘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로켓’과 관객들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이비 그루트’를 비롯, 새롭게 ‘가.오.갤’에 합류하게 된 ‘맨티스’, ‘네뷸라’, ‘욘두’, ‘스타로드’의 아버지 ‘에고’까지 더욱 풍성해진 캐릭터들과 압도적으로 커진 스케일의 액션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2017년 5월 2일 전야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재인 나이가 더 많은데 "버릇없다." 홍준표 논란↑ "누가 누구에게 버릇없데"
- '부인 자살' 방용훈, 처형 집 찾아가 난동 '충격영상'
- "삼국지 '100번' 읽었다면" 유승민에 날아든 '직격탄'
-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 가족 VS 처가 '첨예 대립' CCTV '경악'
- 이성경♥남주혁 열애 인정..YG "최근 호감 갖고 만나는 중"
- 코리아나호텔 방용훈 사장, CCTV에 찍힌 충격적인 행적
- [단독]HMM 노리는 동원, 2조 실탄 만든다[시그널]
- 로봇이 끌고 자율주행이 밀었다…'100조 클럽' 진입 초읽기[현대차 시총 3위 탈환]
- 드디어 '15만 전자' 등극…이어지는 메모리 훈풍에 신고가 [줍줍 리포트]
- 집에서 자놓고 148박 출장비…낙하산CEO는 업무보다 콩고물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