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이슈] '음원 여신' 아이유, 패션 스타일링 전격 분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원 여신' 아이유가 정규 4집 앨범 '팔레트'로 돌아왔다.
매 앨범마다 감성적인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뮤지션인 그는 패션 스타일링 역시 늘 화제를 몰고 다닌다.
N스타일에선 늘 내추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그의 패션을 분석해봤다.
매니시한 디자인의 빈티지 원피스를 착용하는 날에는 깜찍한 양말, 그리고 로퍼와 함께 매치해 상큼발랄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음원 여신’ 아이유가 정규 4집 앨범 ‘팔레트’로 돌아왔다. 매 앨범마다 감성적인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뮤지션인 그는 패션 스타일링 역시 늘 화제를 몰고 다닌다. 단발머리로 변신 후, 더욱 화사해진 외모에 많은 여성들을 ‘단발병’에 걸리게 한 ‘단발병 유발자’ 중 하나이기도 한 아이유. N스타일에선 늘 내추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그의 패션을 분석해봤다.

아이유의 사복 패션이나 공항패션에서는 유독 ‘데님’이 단골 아이템으로 자주 볼 수 있었다. 러프한 느낌의 쇼트 팬츠나 자연스러운 커팅의 미니 스커트로 발랄한 매력의 스타일링을 연출했고, 차분한 컬러의 데님으로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데님 외 아이템들은 기본적으로 베이직한 아이템이 주를 이뤘다. 화이트 컬러나 네이비 컬러의 상의를 통해 깔끔하면서도 청량감을 배가시켜 그의 미모를 더욱 화사하게 밝혔다.
슈즈 아이템은 어느 코디에나 어울린다는 ‘화이트 스니커즈’를 즐겨 착용했고, 가방과 액세서리도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매치해 ‘심플한 코디’의 미학을 살렸다.

공식석상에선 클래식한 원피스를 착용해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화사한 플라워 패턴의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페미닌 원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오프숄더 디자인의 깔끔한 올블랙 원피스로 단아한 무드를 배가시키기도 했다. 매니시한 디자인의 빈티지 원피스를 착용하는 날에는 깜찍한 양말, 그리고 로퍼와 함께 매치해 상큼발랄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페미닌룩을 연출할 때에도 지나치게 화려한 액세서리는 최대한 자제하는 듯했다. 깔끔하고 심플한 액세서리를 더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