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사이즈 추가 캡슐 커피 머신 '엑스퍼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제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집과 사무실 등에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네스프레소는 브랜드 최초로 아메리카노 사이즈를 추가한 캡슐 커피 머신 '엑스퍼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엑스퍼트는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블루투스 기능을 장착해 네스프레소 앱에서 커피와 물의 양, 온도, 추출 순서 등을 원격으로 조정 가능하며 최대 10개의 커피 레시피를 저장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이제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집과 사무실 등에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네스프레소는 브랜드 최초로 아메리카노 사이즈를 추가한 캡슐 커피 머신 '엑스퍼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기존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은 리스트레토(Ristretto), 에스프레소(Espresso), 룽고(Lungo) 등 3가지 컵 사이즈의 커피를 제공했었다.
이번에 출시한 커피 머신 엑스퍼트는 기존 3가지 컵 사이즈 외에 아메리카노 사이즈 커피도 제공한다. 또한 뜨거운 물을 별도로 추출할 수 있는 기능과 물 온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엑스퍼트는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블루투스 기능을 장착해 네스프레소 앱에서 커피와 물의 양, 온도, 추출 순서 등을 원격으로 조정 가능하며 최대 10개의 커피 레시피를 저장할 수 있다. 원하는 캡슐과 물을 미리 넣어두고 레시피를 선택한 후 추출 시간을 예약하면 나만을 위한 맞춤형 커피가 완성된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엑스퍼트 출시를 기념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된 장윤정, 이혼 심경 "아이한테 미안"
- 화장실 6번 들락거리며, 여직원 옆구리 '슥'...'성추행 손님', CCTV에 찍혔다
- "잠자리 피한 남편, AI와 19금 채팅에 야한 사진" [헤어질 결심]
- 안동 최고 금수저, 전 재산 '86억' 술에 올인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둘째 출산 위험…자궁적출 가능성도"
- "여기 한국 맞나요?"..상가 화장실 방문한 30대女, 너무도 개방적인 모습에 '경악'
-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조세호 복귀…'지인 조폭' 재점화
- 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피살된 男
- "손 잡고 뽀뽀까지"..김정은·주애 "보통 부녀 아냐" 저격한 日매체
- 40억 자산가 전원주, 전재산 기부 선언 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