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박성웅·라미란 등 환경 캠페인 참여..수익금 기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2017. 3. 23. 1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중, 문소리, 박성웅, 라미란, 임세미, 정인선, 홍서영 등이 화보를 통해 환경 메시지를 전달했다.
문소리, 박성웅, 라미란, 김재중, 정인선, 임세미, 홍서영 등은 그린 캠페인에 걸맞은 메시지를 각자 하나씩 만들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김재중, 문소리, 박성웅, 라미란, 임세미, 정인선, 홍서영 등이 화보를 통해 환경 메시지를 전달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소속 돼 있는 7명의 아티스트들이 환경오염, 지구와 더불어 사는 삶에 관한 메시지를 손으로 직접 써 티셔츠로 완성했다.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그린 캠페인 행사의 일환으로 디자이너 윤춘호와 함께 작업했다.문소리, 박성웅, 라미란, 김재중, 정인선, 임세미, 홍서영 등은 그린 캠페인에 걸맞은 메시지를 각자 하나씩 만들었다. 문소리는 환경에 대한 폭 넓은 사랑을 담아 ‘Love Our Planet’, 박성웅은 재활용에 대한 실천을 녹여 ‘REmember, REuse, REcyle’, 라미란은 자연에 대한 삶을 강조하며 ‘Live Green’ 김재중은 자연 그 자체가 되자는 뜻으로 ‘Be The Green’, 정인선은 자연과 인간의 조화로움을 의미하는 ‘Living Together’, 임세미는 자연스럽게 환경을 생각하고, 실천하자는 제안으로 ‘Think Green, Play Green’, 그리고 홍서영은 머그컵 사용을 일상화하자는 마음을 담아 ‘Mug For Earth’를 정했다.
한편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는 얼루어 그린 캠페인 행사는 오는 4월 24일 남산서울타워 및 팔각정 광장 일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씨제스 아티스트들이 직접 손으로 쓴 슬로건이 담긴 한정판 티셔츠를 판매하며 수익금은 모두 환경단체인 녹색연합에 기부되어 멸종 위기 동물인 산양 보호 활동에 사용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원관, 아내 제안에 정력 테스트 했다 '깜짝'
- 정다래 국가대표급 여주당 "혼술로 소주 6병 마셔"
- 바다, 9세 연하 연인과 결혼 S.E.S. 모두 모인다
- 티아라 "보람·소연 5월 계약종료..다른 멤버들은 활동"
- 문소리, 아시안 필름어워즈 여우조연상 쾌거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