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웃통신] 스파이스 걸스 멜라니 B, 결혼 10년 만에 파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 톱 걸그룹 스파이스 걸스 출신의 멜라니 B(멜라니 브라운,41)가 결혼 10년 만에 남편과 이혼해다.
멜라니 B는 동갑의 영화 제작자 스티븐 벨라폰테와 2007년 결혼해 슬하에 5살 된 딸을 두고 있다.
피플 등 현지 매체의 20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멜라니 B가 스티븐 벨라폰테에게 지난해 12월 28일 이혼을 신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영국 톱 걸그룹 스파이스 걸스 출신의 멜라니 B(멜라니 브라운,41)가 결혼 10년 만에 남편과 이혼해다.
멜라니 B는 동갑의 영화 제작자 스티븐 벨라폰테와 2007년 결혼해 슬하에 5살 된 딸을 두고 있다.
피플 등 현지 매체의 20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멜라니 B가 스티븐 벨라폰테에게 지난해 12월 28일 이혼을 신청했다. 멜라니 B 측이 딸의 양육권을 요구하고 있다.
1996년 데뷔한 인기 걸그룹 스파이스 걸스는 빅토리아 베컴, 엠마 번튼, 멜라니 C. 게리 할리웰, 멜라니 B 등 5명으로 활동했으나 2001년 활동을 중단했다. 지난해 게리 할리웰, 멜라니B, 엠마 번튼 등 멤버가 3인조 GEM으로 활동할 것을 선언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멜라니 B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