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의료원, 엑셀러레이터 뉴플라이트와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경진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대학교의료원은 '2017 KUMC STAR' 창업경진대회를 오는 4월 19일에 개최한다.
고려대학교의료원과 고려대학교의료원산학협력단, 고려대학교의료기술지주㈜ 등 산하기관에 재직 중인 창업 2년 미만의 연구자 또는 법인이 지원 가능하다.
고려대학교의료원은 이번 대회를 통해 바이오 및 헬스케어 분야의 유망 기술을 발굴하고 사업화를 위한 기술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접수는 3월 31일까지이며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고려대학교의료원 연구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려대학교의료원은 ‘2017 KUMC STAR’ 창업경진대회를 오는 4월 19일에 개최한다. 고려대학교의료원과 고려대학교의료원산학협력단, 고려대학교의료기술지주㈜ 등 산하기관에 재직 중인 창업 2년 미만의 연구자 또는 법인이 지원 가능하다.
고려대학교의료원은 이번 대회를 통해 바이오 및 헬스케어 분야의 유망 기술을 발굴하고 사업화를 위한 기술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각 1팀씩 선정하며, 창업에 필요한 자본금 일부를 지원한다.
심사 및 투자컨설팅을 담당하는 뉴플라이트 조승욱 대표는 “우수 선발팀은 창업 자본금 지원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후속 연구 진행과 사업화에 필요한 특허, IR, 마케팅, 투자 지원을 받아, 이를 통한 Value-up으로 바이오/헬스케어 분야에 가능성 있는 스타트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전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접수는 3월 31일까지이며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고려대학교의료원 연구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트레스 받거나 힘들다면, ‘이것’ 들어야
- "속이 든든하면 덜 추워"… 정말일까?
- 日 자판기서 고래고기 판매, 한번쯤이라도 안 먹는 게 좋은 까닭
- 스타벅스 신메뉴로 아침 해결하는 사람들… 영양학적으로 문제 없나?
- 회춘하려 매년 25억 쓰는 男… 크림 7개 바른다는데 효과는?
- 설탕, 담배와 '동급'으로 위험… '설탕세' 부과하라
- 술 마신 다음날, ‘이것’ 섞은 물 마시기… 숙취 해소에 효과 만점
- 잠 없는 남성이 배고픈 이유… 식욕호르몬 증가로 '이 병' 위험
- 강추위 습격… 변화무쌍한 날씨가 불안·무기력 불러온다 [기후병화]
- '1일 1팩' 피부에 도움 된다 vs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