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모교 동덕여고에 장학금 기부..20013년부터 매년 천만원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 모교인 동덕여자고등학교에 장학금을 기부해 학교 신문에 실려 화제다.
1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동덕여고 신문에 실린 아이유'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이에 따르면 아이유는 2013년부터 매년 학교 발전 기금으로 천만원을 기부해왔다.
또, 해당 기사에서는 아이유의 학창 시절을 가늠해볼 수 있는 선생님의 증언도 실려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경제] 가수 아이유(23)가 모교인 동덕여자고등학교에 장학금을 기부해 학교 신문에 실려 화제다.
1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동덕여고 신문에 실린 아이유’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여기에는 동덕여고 신문에 실린 기사 일부를 찍은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따르면 아이유는 2013년부터 매년 학교 발전 기금으로 천만원을 기부해왔다. 작년에는 졸업생 대학입학금 지원을 위해 2000만원을, 올해는 2500만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또, 해당 기사에서는 아이유의 학창 시절을 가늠해볼 수 있는 선생님의 증언도 실려 눈길을 사로잡는다.
선생님들은 아이유를 ‘바쁜 연습생·가수 활동에도 항상 밝은 표정을 잃지 않고 예의 바르며 겸손했던 학생’이었다고 말한다고 한다. 기사를 작성한 후배는 “아이유 선배의 행보를 계속해서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4월 21일 네 번째 정규 음반을 발표한다. 아이유는 오는 24일 1차 선공개 곡 ‘밤편지’를 필두로 내달 7일 2차 선공개 곡 발표, 21일 타이틀 곡 공개까지 약 5주간에 걸친 ‘프리 릴리즈’ 프로젝트로 팬들과 만난다.
아이유 정규 4집 1차 선공개곡 ‘밤편지’는 오는 22일 정오 12시 티저영상이 오픈되며, 24일 오후 6시에는 풀버전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온시우, 이국주 저격에 네티즌 "속이 시원"vs"악플 정당화"
- '이국주 저격글' 배우 온시우.."이국주 때문에 이름 알리네"
- k팝스타6 생방송 진출자, 마은진 결국 탈락! 샤넌은? 합격..총 10인 진출! 걸그룹 재편까지
- 온시우 '이국주 공개비난' "무명배우, 인지도 얻기 위해?" 결국 sns 계정 삭제
- '안철수 대선출마' 5년사이 흰머리 많이 생겨? 아내가 밝힌 '치열한 삶'..그의 정견 시선집중
- '홍석현 대선 출마' 너무 늦은 것 아냐? 박지원, 최대 피해자는 '손석희' 이유는?
- 최순실 뒤통수 친 '장시호 특급폭로' 드디어 또다시
- 매일 '올림머리' 박 전 대통령 돈 얼마 쓰나 했는데
- 비 김태희, 커플 화보서 '비주얼 폭발'.."평범하고 아름다운 순간!"
- 온시우, 이국주 향해 공개 비난 "당신이 성희롱한 남자연예인들은 어땠겠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