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현대카드, '기아레드멤버스' 제휴카드 2종 출시

김소형 입력 2017. 3. 15. 11: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와 기아자동차가 신차 구매와 자동차 생활 전반에 활용 가능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 프로그램에 현대카드의 혜택을 더한 제휴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기아레드멤버스' 프로그램에 강력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제휴카드 2종을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와 기아자동차가 신차 구매와 자동차 생활 전반에 활용 가능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 프로그램에 현대카드의 혜택을 더한 제휴카드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아레드멤버스'는 기아자동차 구매·이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신차 구매부터 차량 정비 및 보수, 주유, 보험 등 자동차 생활과 밀접한 영역은 물론, 외식, 쇼핑, 레저 및 영화 등 일상 생활 영역에서 포인트를 적립 받아 회원의 필요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레드포인트 서비스가 특징이다.

현대카드는 '기아레드멤버스' 프로그램에 강력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제휴카드 2종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상품은 'KIA RED MEMBERS 신용카드'와 'KIA RED MEMBERS 플래티넘(Platinum)카드'로 모든 사용처에서 기아자동차 레드포인트와 현대카드 M포인트가 동시에 적립된다. 특히, 일반 멤버십 카드가 특정 사용처에 한정된 혜택을 제공했던 것과 달리, 이번 신상품은 기존 레드멤버스에 신용카드 혜택을 더해 차량 구매 시와 카드를 사용할 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현대카드는 3만7000여 곳의 사용처를 보유하고 있는 M포인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고객의 이용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번 2가지 신상품은 결제액의 0.5~2.0%가 M포인트로 기본 적립되며, 월 100만 원 이상 카드 사용 시에는 기본 적립 포인트의 1.5배를 쌓아준다. 여기에 'KIA RED MEMBERS 신용카드' 고객은 매월 적립한 M포인트의 15%를, 'KIA RED MEMBERS 플래티넘(Platinum)카드' 고객은 적립 M포인트의 20%를 레드포인트로 동시에 적립해 활용 가능하다.

이번 신상품 고객들은 기아레드멤버스 제휴 가맹점에서 더욱 강력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본 레드포인트 적립과 함께 M포인트가 쌓이고, M포인트의 15·20% 레드포인트로 추가로 적립되는 것. 예를 들어, 고객이 신차 구매에 'KIA RED MEMBERS 플래티넘(Platinum)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차종에 따라 최고 100만 레드포인트가 적립된다. 동시에 차량 결제금액의 1.5%가 M포인트로 쌓이며, 이 때 적립된 M포인트의 20%가 레드포인트로 함께 적립된다. 보유한 레드포인트는 신차구매와 주유, 쇼핑, 외식 등에 다채롭게 활용 가능하며, M포인트는 신차구매와 쇼핑을 비롯해 전국 3만7000곳에 이르는 다채로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KIA RED MEMBERS 신용카드·플래티넘카드 회원들에게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컬처프로젝트 등 컬처 이벤트 할인과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무료 입장 등 현대카드만의 특화 혜택이 주어진다. 또, 신차 구매 후 8년 동안 연 1회 차량 정기점검 및 차량케어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실시간 긴급출동 및 무상견인 서비스 등 차량 관리에 특화된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현대카드는 월 카드 사용액이 200만 원 이상이면 기본 적립률의 2배를 M포인트로 쌓아주고, 이 M포인트의 30%를 레드포인트로 함께 적립해주는 'KIA RED MEMBERS 플래티넘 플러스(Platinum Plus)' 상품을 4월 중 출시 예정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괴물 아이언! 엄청난 '비거리'에 정교한 '숏게임'까지
 ▲ 아이언 前여친의 現남친 '진실공방'
 ▲ 김동성 아내, 장시호 “믿기지 않았다”
 ▲ '브라 끈 풀고' 효민 미공개 노출 '충격'
 ▲ 신동엽 “母, 형 청각장애에 일찍 가셨다”
 ▲ 빅뱅 태양, 확 달라진 얼굴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곰탕 대신 먹는 아침대용식, 영양분이 엄청나네!
주름살! '1분'만에 해결, 바르는 보톡스, 놀라운 효과!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