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가수 루시, 3월 데뷔 앞두고 패션지 화보 촬영..뇌쇄적인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루시가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루시의 소속사 KQ 프로듀스는 13일 공식 SNS를 통하여 유명 패션지와 진행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루시의 소속사 KQ 프로듀스 측은 패션 화보를 진행한 이유에 대해 "루시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패션지에 어필하며 이번 화보 진행에 많은 공을 들였다. 아직 데뷔하지 않았지만 비주얼과 그의 음악성을 높게 샀고 패션 트렌드에 대한 감각이 뛰어나다는 판단에 긍정적인 검토로 이번 화보 촬영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싱어송라이터 루시가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루시의 소속사 KQ 프로듀스는 13일 공식 SNS를 통하여 유명 패션지와 진행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아직 데뷔하지 않은 신인 가수로 이례적이면서도 파격적인 행보이기도 하다.
루시의 소속사 KQ 프로듀스 측은 패션 화보를 진행한 이유에 대해 “루시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패션지에 어필하며 이번 화보 진행에 많은 공을 들였다. 아직 데뷔하지 않았지만 비주얼과 그의 음악성을 높게 샀고 패션 트렌드에 대한 감각이 뛰어나다는 판단에 긍정적인 검토로 이번 화보 촬영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루시는 내추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레드컬러의 니트 원피스와 긴 양말을 매치,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루시는 뇌쇄적이면서도 금방이라도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루시는 최근 KQ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3월 중 가요계 첫 승부를 내걸 예정이다. 루시의 패션 화보는 아레나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토니안에 "뭐가 중요한지 모르는 친구" 너스레
- '그 여자의 바다' 오승아·한유이·김주영, 치명적 삼각관계로 본격 등장
- '편털' 유재환, 혜린에 애정 "왜 지금까지 이 사람을 만나지 못했을까"
- '편털' 윤두준 "이수근처럼 진행은 못해..윤활제 역할 할 것"
- '환영', 재공연 확정..여성 가장의 지독한 삶
- '뮤지컬 밑바닥에서',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개최
- '록키호러쇼',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이색 포스터
- '오!캐롤', 뮤지컬 레전드가 한 자리에
- 윤상현, '주먹을 부르는 남편'으로 맹활약
- 세븐어클락, 전국 270여개 영화관서 M/V 선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