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탑·김준수, '훈련소' 새 사진 공개..카리스마+당당

길혜성 기자 입력 2017. 3. 2. 08:53 수정 2017. 3. 2. 08: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탑(30, 최승현)과 JYJ 김준수(30)의 훈련소 모습을 담은 새 사진이 공개됐다.

2일 현재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 공식 홈페이지에는 탑과 김준수의 2차 분대 사진이 각각 게재됐다.

앞서 지난 2월 15일에는 탑과 김준수의 1차 분대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탑과 김준수의 훈련소 속 건강하고 당당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이기에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탑(왼쪽)과 김준수) / 사진출처=충남 논산 육군훈련소 홈페이지
탑(왼쪽)과 김준수) / 사진출처=충남 논산 육군훈련소 홈페이지

빅뱅 탑(30, 최승현)과 JYJ 김준수(30)의 훈련소 모습을 담은 새 사진이 공개됐다.

2일 현재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 공식 홈페이지에는 탑과 김준수의 2차 분대 사진이 각각 게재됐다. 앞서 지난 2월 15일에는 탑과 김준수의 1차 분대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2차 분대 사진에서 탑은 강렬한 눈빛 속에 손가락으로 앞을 가리키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김준수는 이번 훈련소 새 사진에서 엄지를 치켜 올리며 당당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탑과 김준수의 훈련소 속 건강하고 당당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이기에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탑과 김준수는 지난 2월 9일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 현재 25연대에서 기초군사훈련 받고 있다. 이들은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의무경찰로 병역 의무를 다하며, 오는 2018년 11월 전역한다.

앞서 탑은 지난해 11월 제 348차 서울지방경찰청 의무경찰 모집 시험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김준수는 같은 달 제 348차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의무경찰 시험에 합격했다.

[관련기사]☞고현정, 봄 화보 속 여전히 싱그러운 그녀S.E.S 이제는 모두 품절녀..바다, 웨딩드레스 입고 '활짝'美빌보드월드앨범차트, 방탄 3위·트와이스 4위..빅뱅 11주 톱10'공백깬' 구구단, 걸그룹대전에도 '뚜렷 소신'..다크호스될까(종합)'칭찬해' 태연, 韓음원 1~10위 줄세우기+해외6國 메인음반 1위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