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00' 김지민 "대통령표창 저축상 수상..재테크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날 김지민은 "대통령 표창을 받은 적이 있다. KBS 내 은행에서 추천해주셔서 저축상을 받았다"며 "금액이 많지 않아서 나도 의아했다. 다른 재테크 없이 꾸준히 저축만 해서 좋게 봐주신 거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지민은 21일 밤 방송된 KBS 2TV '1대 100'에서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이날 김지민은 "대통령 표창을 받은 적이 있다. KBS 내 은행에서 추천해주셔서 저축상을 받았다"며 "금액이 많지 않아서 나도 의아했다. 다른 재테크 없이 꾸준히 저축만 해서 좋게 봐주신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김지민은 저축상 받은 이후 주변에서 돈을 빌려달라는 사람이 없느냐는 말에 "돈을 잘 모르고 무서워해서 돈거래를 안 한다. 가족 간에도 돈거래를 안 한다. 예전에 아빠가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고 받지도 못한 것도 많아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답했다.
또 김지민은 "다행히 돈 모은 거로 작년에 이사를 갔다. 이제 돈이 없으니까 돈 빌려달라는 말 하지 마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채환 "성형 부작용으로 이마 흘러내려 힘들어"
- 송해 "유지나, 91세 나이에 얻은 늦둥이 딸"
- 이장원 "과학고 2년만에 조기졸업, 카이스트 입학"
- "벌써 두 번째 핑크빛"..박수홍, 박소현에 직진
- 이제니 '유부남 열애설' 이후 근황 보니..
- 전현무, ♥홍주연 아나와 열애→결혼설 밝혔다 "20세 연하 그 친구에게 …
- 칸예, 아내에 '누드 드레스' 노출시키더니…이혼설 솔솔
- 송가인, 사생활 다 털렸다..“몰래 남친 만나→수입? 마이너스” (불후)…
- [SC리뷰] "장가 안 갔다온 '새거'" 김용준, 공개연애 과거사 소환 …
- 지진희, 친부모 안 찾은 이유 "날 버렸으니 부모 아냐, 키워준 분들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