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현·김진경·송지현·백은경, 카이와 호흡..드라마 '안단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이예현·김진경·송지현·백은경이 KBS 드라마 '안단테'(극본 박선자·권기경, 연출 박기호) 출연을 확정했다고 KBS가 2일 밝혔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인 '시경'(카이)이 수상한 시골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맞부딪치는 낯선 경험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순간을 그린 성장드라마다.
'안단테'는 KBS의 대표 성장드라마 '반올림'의 박선자·권기경 작가와 '광고천재 이태백' 등을 연출했던 박기호 PD의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손정빈 기자 = 연기자 이예현·김진경·송지현·백은경이 KBS 드라마 '안단테'(극본 박선자·권기경, 연출 박기호) 출연을 확정했다고 KBS가 2일 밝혔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인 '시경'(카이)이 수상한 시골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맞부딪치는 낯선 경험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순간을 그린 성장드라마다. 이예현은 시경의 동생 '시영'을, 김진경은 베일에 싸인 여인 '김봄'을, 송지현은 시경이 전학온 학교 반장 '주연'을, 백은경은 순박한 여고생 '지혜'를 연기한다. 주인공 시경은 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가 맡는다.
제작사 유비컬쳐는 "네 배우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여고생 캐릭터를 참신한 연기력과 톡톡 튀는 개성으로 그려낼 것"이라고 말했다.
'안단테'는 KBS의 대표 성장드라마 '반올림'의 박선자·권기경 작가와 '광고천재 이태백' 등을 연출했던 박기호 PD의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사전제작 드라마로 올해 중 방송 예정이다.
j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혁, 中 팬미팅 혹사 논란 해명…"12시간은 와전, 팬들도 고생해"
- 엔하이픈 정원 "공부 진짜 못해…父, 가르치다가 포기"
- 심장내과의 첫 두쫀쿠 후기 화제…"저항할 수 없는 맛"
- 차은우, 母 법인으로 200억 탈세 의혹 "적극 소명"
- 김영철 "아버지 술 마시면 싸움…형 교통사고 떠나"
- '지드래곤 열애설' 김고은, 일본서 포착…"제일 예뻐"
- 흑백요리사 천상현 암 투병 고백 "폐 두 번 절제…머리 종양도"
- '미국 출국' 이정후, 서류 문제로 LA 공항에 1시간 가량 억류
- 혼전 임신 김지영 계단에서 넘어져 "아이만 안전하길"
- "한 집에 한 침대 쓴다"…쌍둥이 형제와 연애 중인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