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안신애, 문영그룹과 2년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프로골퍼 안신애(27)가 올 시즌부터 문영그룹 모자를 쓴다.
안신애는 11일 서울 송파구 문영그룹 분양홍보관에서 문영과 2년 후원계약에 사인했다.
그는 "올해부터 일본 투어도 참가하기 때문에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시즌을 준비하려고 한다. 문영그룹의 후원 결정에 감사드리며 꼭 좋은 플레이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문영그룹은 가스설비로 시작해 주택과 아파트 건설을 거친 뒤 복합오피스 건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여자프로골퍼 안신애(27)가 올 시즌부터 문영그룹 모자를 쓴다.
안신애는 11일 서울 송파구 문영그룹 분양홍보관에서 문영과 2년 후원계약에 사인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뛰는 안신애는 통산 3승을 기록 중이다. 그는 “올해부터 일본 투어도 참가하기 때문에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시즌을 준비하려고 한다. 문영그룹의 후원 결정에 감사드리며 꼭 좋은 플레이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문영그룹은 가스설비로 시작해 주택과 아파트 건설을 거친 뒤 복합오피스 건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안신애 외에 조정민·김다나·박소연·박벼리·이지현 등 다수의 KLPGA 투어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양준호기자 miguel@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정부, 석유비축량 37년만에 줄인다
- [단독] 미니 재건축 '가로주택정비사업' 전국 첫 완공 단지 나온다
- [단독] 옛 여의도 MBC 사옥, 다시 개발 닻 올린다
- [단독] 공인중개사 10만명 육박 .. 수급조절 나선 국토부
- [리더십4.0시대]맥킨지가 뽑은 4차 산업혁명 시대 5대 리더십
- 조형기 子 조경훈 "친한 PD에게.. 역할을 부탁했다. 가능성 있겠다 싶어"
- 트와이스 나연, 굴욕 없는 미모 과시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 배윤정 제롬 이혼, 과거 방송 발언 보니..'농담 속에 숨겨진 날카로운 가시들'
- 故 김형은 10주기..심진화 "오늘 형은이를 위해 잠깐씩 기도해주세요"
- 장시호 넘긴 '태블릿' 때문에 뿔난 박사모 급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