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자존심 상처낸 '뉴스룸' 시청률 10%는 이제 기본이네

뉴스엔 2017. 1. 4. 07: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가 바뀌어도 '뉴스룸' 시청률 고공행진은 끝나지 않는다.

1월 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일 방송된 JTBC '뉴스룸'은 전국기준 10.24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뉴스룸'의 압도적인 시청률에 지상파 뉴스는 눈물을 흘리고 있다.

이날 동시간대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는 4.0% 시청률을, SBS '8뉴스'는 5.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해가 바뀌어도 '뉴스룸' 시청률 고공행진은 끝나지 않는다.

1월 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일 방송된 JTBC '뉴스룸'은 전국기준 10.24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최순실 딸 정유라 체포 과정을 단독 보도해 자체최고를 기록한 전날 방송분(11.35%)보다 소폭 하락한 수치지만, 10%대의 높은 기록이다.

'뉴스룸'의 압도적인 시청률에 지상파 뉴스는 눈물을 흘리고 있다. 이날 동시간대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는 4.0% 시청률을, SBS '8뉴스'는 5.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편 JTBC '뉴스룸'은 매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사진=JTBC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전원책 토론태도 논란, ‘썰전’ 생방송 불가능한 이유?[TV와치][TV와치]“솔직히 이해안돼” 후배기자도 예외없는 손석희표 ‘팩트폭력’설리, 밀착 슬립원피스 입고 몽환적 홈파티 ‘최자가 빠진 관능미’[어제TV]설현 한해 20편 광고퀸 그러나 돈쓸줄 모르는 효녀(냉장고를 부탁해)수지, 음주욕구 부르는 주사셀카 ‘잔망매력 대폭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