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아이비 "옥주현·바다 선배님 뮤지컬길 잘 닦아 주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디오스타'에서 가수 아이비가 뮤지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아이비는 뮤지컬 배우에 도전한지 7년차에 접어든 심경을 전했다.
아이비는 "이제 뮤지컬 도전 7년차인데 7년간 한 우물을 열심히 팠더니 이제 뮤지컬 팬분들이 조금씩 인정해주는 것 같다"며 뮤지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아이비는 뮤지컬 오디션 100% 합격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비디오스타'에서 가수 아이비가 뮤지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아이비는 뮤지컬 배우에 도전한지 7년차에 접어든 심경을 전했다.
아이비는 "이제 뮤지컬 도전 7년차인데 7년간 한 우물을 열심히 팠더니 이제 뮤지컬 팬분들이 조금씩 인정해주는 것 같다"며 뮤지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가수 옥주현과 바다 등을 언급하며 "선배님들이 길을 닦아 주셔서 그 길을 잘 따라갈 수 있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또 아이비는 뮤지컬 오디션 100% 합격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날 아이비는 자신이 무대에 선 모습을 심사위원들이 상상할 수 있게끔 뮤지컬 역할에 맞는 분장과 의상, 액세서리까지 완벽하게 꾸미고 나간다고 밝히며 자신처럼 분장까지 한 후 오디션 보는 것이 뮤지컬계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비 외에도 개그우먼 송은이, 가수 황보, 나르샤 등이 출연하는 '비디오스타'는 3일 화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아이비 | 옥주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일' 박나래, MBC 연예대상 수상소감 "더 열심히 달리겠다"
- 손태영부터 빈지노까지, 런칭 6개월 '비디오스타'의 남다른 섭외력
- '비디오스타' 송은이·황보·아이비·나르샤 출격..'진국' 입담 뽐낸다
- '비디오스타' 시미트와이스·임슬옹 "전효성 몸매 글래머? 실물은 말랐다"
- '비디오스타' 빈지노 "연인 스테파니 미초바, 소박한 매력 반했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