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모토 준, 日 AV배우 아오이 츠카사와 열애설.. 양다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의 유명 그룹 아라시의 멤버인 마츠모토 준과 유명 AV배우 아오이 츠카사 사이에 열애설이 불거졌다.
일본의 주간문춘은 27일 "아오이 츠카사가 한 달 사이에 세 번이나 마츠모토 준의 자택을 방문하는 것을 포착했다"고 보도했다.
아오이 츠카사는 일본의 유명 AV배우다.
마츠모토 준은 일본의 아이돌 그룹 아라시의 멤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일본의 주간문춘은 27일 “아오이 츠카사가 한 달 사이에 세 번이나 마츠모토 준의 자택을 방문하는 것을 포착했다”고 보도했다. 사진에는 마츠모토 준의 집으로 들어가는 듯한 모습의 아오이 츠카사가 담겨있었다.
아오이 츠카사는 일본의 유명 AV배우다. 지난 6월 국내서 팬미팅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마츠모토 준의 소속사는 해당 보도를 부인했다. “관련 내용에 대해서는 대답하지 않을 것이다”는 말도 남겼다.
마츠모토 준은 세달 전 일본의 배우 이노우에 마오와 결혼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도쿄스포츠는 일본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했다”고 보도했다. 당시 양측은 별도의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마츠모토 준은 일본의 아이돌 그룹 아라시의 멤버다. 2002년 드라마 ‘고쿠센’에 출연했으며 ‘꽃보다 남자’로 스타덤에 올랐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정수·김숙, 쇼윈도 부부 1년만에 첫 키스..너무 오래 만났나? 이상해
- 사적으로 연락했으면 '개'..말도 안 되는 열애설 휩싸인 김구라-김정민
- [포토]공서영-이태임, '흑백의 미모대결'
- 밤비노 다희, 발레리나 변신.. 세상에 이렇게 섹시한 발레리나는 없다
- 성격차이다..김새롬·이찬오 이혼에 김구라가 건넨 말
- 수영 SNS에 연인 정경호가 남긴 말..'꿀이 뚝뚝'
- [2016 연말결산] 연예계 흥망성쇠 '웃고 운 배우 3'
- [단독]'슈스케2016 톱10' 진원, 트로트 가수 홍자와 열애
- 김성훈 감독 "김은희 작가와 오랜 친분, '긴 영화' 같은 드라마 구상"(인터뷰)
- 日 언론 "한국 '섹시 퀸' 안신애가 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