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딱! 한번밖에 받을 수 없는 신인연기상 수상! (2016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지수진 기자 2016. 12. 8. 00:32
7일 오후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메가박스 아트나인에서 2016년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시상식이 열렸다.
|
이날 2016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시상식 사회는 가수, 배우, MC로 다양한 재능을 인정받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가 단독으로 진행했으며, 올해의 여성영화인상의 신인연기상은 ‘아가씨’의 김태리 배우가, 연기상에는 ‘비밀은 없다’의 손예진 배우가 그리고 올해의 영화인상에는 ‘죽여주는 여자’의 윤여정 배우가 수상했으며, 각본상에는 ‘비밀은 없다’의 이경미 감독, 감독상에는 ‘우리들’의 윤가은 감독이 수상했다.
/지수진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아-손예진-윤여정-김태리, 이들의 조합도 GOOD! (2016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 윤아-손예진, 윤아야~ 너에게 내 상을 줄게! (2016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 손예진-윤여정-김태리, 여러분 아름다운 밤입니다~ (2016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 윤여정, 나이 상관없이 여자이고 싶어요~ (2016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 윤여정, 예진아~ 태리야~ 주인공만 하려고 하지마~ (2016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 김준호 '나 혼자 산다' 출연..미모의 아내는 '필리핀 유학 중'
- 김윤석 성희롱 논란..'양말'과 '무릎담요' 발언 어땠길래?
- [단독] 엑소(EXO) 중국 난징 콘서트 연기 확정..'한한령' 현실화?
- '낭만닥터 김사부', 한석규가 그리는 밑그림의 정체는..'돌담 어벤져스' 출격 예고?
- 정유라 전 남편 신주평, 두 달 전 아이 문제로 마지막 통화 '정유라 현재 거취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