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 전 남편 신주평 방송출연, 첫 만남-임신-각서-결별 등 직접 밝힌 진실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순실의 딸 정유라의 남편으로 알려진 신주평 씨가 방송에 출연했다. 신 씨는 5일 한 매체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고교 3학년이었던 2013년 9월 정유라와 처음 만나 임신했다"며 "2014년 12월부터 동거하며 독일 생활을 하다가 올해 4월 헤어지고 혼자 귀국했다"고 말했다. 이 방송은 최순실씨가 그의 언니 최순득씨, 조카 장시호까지 동원해 헤어지라고 강요했다며, 특히 장시호씨는 아이를 지우라고까지 해 손을 벌리지 않고 아이를 키우겠다는 각서까지 썼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순실의 딸 정유라의 남편으로 알려진 신주평 씨가 방송에 출연했다.
신 씨는 5일 한 매체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고교 3학년이었던 2013년 9월 정유라와 처음 만나 임신했다”며 “2014년 12월부터 동거하며 독일 생활을 하다가 올해 4월 헤어지고 혼자 귀국했다”고 말했다.
이 방송은 최순실씨가 그의 언니 최순득씨, 조카 장시호까지 동원해 헤어지라고 강요했다며, 특히 장시호씨는 아이를 지우라고까지 해 손을 벌리지 않고 아이를 키우겠다는 각서까지 썼다고 밝혔다.
그는 “내가 나이트클럽 호객꾼이라든가 사회복무요원 신분으로 특혜를 받아 독일로 출국했다는 의혹은 모두 사실무근”이라며 “현역입영 대상으로 곧 입대할 것”이라고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MBN 뉴스화면 캡처]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주평 공식 입장 밝혀 "정유라와 이혼 곧 군대 갈 예정"
- '병역 특혜 의혹' 정유라 남편 신주평.."최순실이 미워해 용돈 바닥에 던져"
- 정유라 남편 신주평 "정유라와 지난 4월 결별..현역 입대 예정"
- 인순이 또 탈세, 국세청 수억원 세금 추징..2008년에도 9억원 추징당해
- 이세영 성추행 논란, B1A4 진술서 작성..인피니트·블락비도 참고인 조사
- '복면가왕' 복면신부 김완선 "계속 음악하고 있다는 사실 알리고 싶어"
- '꽃놀이패' 아이유, 유인나와 동반출연 성사되나?.."같이 나와요"
- 정유라 남편 신주평, 병역 특혜 의혹 제기 "병적 기록과 출입국 기록 요청"
- 안민석 "정유라 남편 공익요원, 독일에서 신혼 생활" 신주평 출입국 기록 요청
- 이세영 성추행 논란, 사과는 신동엽이..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