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대만 호텔 2박하면 1박이 무료"

윤슬빈 기자 2016. 12. 6.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익스피디아가 오는 31일까지 대만 주요 도시 호텔을 모아 ‘2박하면 이틀째 숙박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숙박은 2017년 2월 28일까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2박마다 두 번째 숙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방식이다. 최소 2박부터 무료 숙박이 제공되며 세금 및 수수료는 총 숙박 일수만큼 청구된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베이 101빌딩(이미지제공=익스피디아)© News1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익스피디아가 오는 31일까지 대만 주요 도시 호텔을 모아 ‘2박하면 이틀째 숙박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숙박은 2017년 2월 28일까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2박마다 두 번째 숙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방식이다. 4박을 예약할 경우 이틀째와 나흘째 숙박비가 무료, 6박 구매 시에는 3박에 해당하는 비용만 청구된다. 최소 2박부터 무료 숙박이 제공되며 세금 및 수수료는 총 숙박 일수만큼 청구된다. 최대 구매 숙박 일수에는 제한이 없어 장기간의 여행이나 출장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 유용하다.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호텔은 타이베이의 플래티넘, 헤이베어 캡슐, 더 그랜드, 가오슝의 블루 코스트, FX 인 가오슝 중화 로드 브랜치, 리스 부티크, 화련의 프로미스랜드 리조트 & 라군, 파글로리 화롄, 화롄 차밍 시티 등이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대만에선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타이베이의 랜드마크인 101빌딩에선 매년 마지막 날에서 새해로 넘어가는 자정에 불꽃놀이가 열린다. 도심 야경과 어우러지는 불꽃놀이의 장관을 즐기기 위해 매년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인다. 또한 2017년 2월엔 세계 최고의 축제 중 하나로 손꼽히는 대만 등불축제가 열린다. 매년 그 해를 상징하는 십이지신, 인기 캐릭터 등을 다양한 주제로 등불로 제작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lbin@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