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는 어디쯤?"..구글, 산타추적기 내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글이 올해도 어김 없이 산타추적기 앱을 내놨다. 산타추적기는 구글이 매년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다양한 미니게임을 제공하는 페이지다. 특히 이번 산타추적기는 포켓몬 고처럼 실제 지역을 이동하며 가상의 선물을 수집하는 프레젠트 퀘스트라는 미니게임이 추가됐다. 또한 구글은 오는 24일 진짜 산타 추적기를 잠금해제 한다. 이를 통해 휴대전화, 안드로이드TV, 크롬 캐스트 등으로 아이들에게 선물한 산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구글이 올해도 어김 없이 산타추적기 앱을 내놨다.
산타추적기는 구글이 매년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다양한 미니게임을 제공하는 페이지다. 그 동안은 웹브라우저 형식으로 제공했지만 올해는 안드로이드 어플도 추가 공개했다.
특히 이번 산타추적기는 포켓몬 고처럼 실제 지역을 이동하며 가상의 선물을 수집하는 프레젠트 퀘스트라는 미니게임이 추가됐다.
또한 구글은 오는 24일 진짜 산타 추적기를 잠금해제 한다. 이를 통해 휴대전화, 안드로이드TV, 크롬 캐스트 등으로 아이들에게 선물한 산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