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광 휘닉스파크,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로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광이 1995년 창립 이래 처음으로 BI(Brand Identity)를 변경하고 이미지 변신에 나선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민병관 대표이사는 "브랜드는 우리의 얼굴이자 자산이다. 휘닉스파크가 21년간 지켜온 브랜드를 보다 업그레이드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이번 리브랜딩을 진행했다"며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국내 최고 휴양리조트로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광이 1995년 창립 이래 처음으로 BI(Brand Identity)를 변경하고 이미지 변신에 나선다.

보광휘닉스파크는 30일 사명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이하 휘닉스)’로 변경하고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파크는 ‘휘닉스 평창’으로, 제주에 위치한 휘닉스아일랜드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로 브랜드명을 개편했다.
‘휘팍’이라는 애칭으로 불려온 휘닉스 평창 스키장은 ‘휘닉스 스노우파크’로 불리게 될 예정이다.
휘닉스파크는 그동안 사용했던 불사조 엠블럼 대신 로고타입의 BI 디자인을 사용한다.
새로운 로고는 평창의 산과 제주의 바다를 품고 있는 휘닉스의 청정 자연과 사람의 어울림을 상징하는 원을 모티브로 해서 제작했다.
휘닉스는 향후 각 리조트를 상징하는 색상 및 패턴을 적용한 사이니지와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등 지속적인 리뉴얼 작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휘닉스는 모바일에 맞게 홈페이지도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했다.
또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메뉴를 정비하고 신규 BI를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 로그인 및 회원가입 시 필요했던 아이핀 인증방식 외 휴대폰 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

휘닉스는 최근 공사를 마친 그린동 100개 객실을 포함해 약 400개 콘도 객실이 리노베이션을 완료했다.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개최 전까지 호텔 및 객실 리노베이션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민병관 대표이사는 “브랜드는 우리의 얼굴이자 자산이다. 휘닉스파크가 21년간 지켜온 브랜드를 보다 업그레이드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이번 리브랜딩을 진행했다”며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국내 최고 휴양리조트로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4일 국내 최초로 스키 시즌을 시작한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이번 주말 챔피언환타지, 스패로우 등 상급 코스를 오픈한다.

shj971120@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영상]대구 서문시장에 큰불..점포 500개 이상 잿더미
- 조국 "朴대통령 3차 담화는 야권분열 재집권 전략"
- 반기문 "日 자위대에 깊이 감사한다"..무력사용 지지 논란
- 악재 연속 '자라'..한국선 촛불폄훼 불매, 미국선 죽은 쥐 망신
- "교과서 바꾸면서 태극기도 바꿨나"..교육부 '엉터리 태극기' 논란
- 호텔서 자신이 낳은 아이 살해한 영어유치원교사
- 수령 100년된 은행나무에 사슴얼굴..무슨 사연?
- 20대 이주여성 세입자 성폭행..집주인 법정구속
- "서비스 마음에 안들어"..택시비 떼먹다 구속
- "왜 빈정거려?"..주점 여종업원 살해후 야산 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