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카카오택시와 무료 시승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카카오택시와 공동으로 내년 2월 20일까지(설 연휴 기간 제외) 서울 및 경기 지역에서 벤츠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어반 드라이빙(Urban Driving)'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 후 설문에 응답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난 8월 출시한 럭셔리 오픈-탑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 6개월 시승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정기수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카카오택시와 공동으로 내년 2월 20일까지(설 연휴 기간 제외) 서울 및 경기 지역에서 벤츠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어반 드라이빙(Urban Driving)'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평소처럼 카카오택시를 호출하면 출발지, 이동거리 등을 반영해 벤츠 차량이 배정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은 별도의 택시비 부담 없이 목적지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고객이 원할 경우 시승 동의서 작성 후 목적지까지 운전하는 직접적인 시승 기회도 제공된다.
시승 차량으로는 벤츠의 베스트셀링 세단 C클래스와 E클래스를 비롯해 SUV 일부차종(더 뉴 GLC, 더 뉴 GLE, 더 뉴 GLE 쿠페), 컴팩트 카(더 A클래스, 더 CLA, 더 GLA) 등 총 50대의 차량이 제공될 예정이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 후 설문에 응답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난 8월 출시한 럭셔리 오픈-탑 '더 뉴 S클래스 카브리올레' 6개월 시승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벤츠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직접 참여해 벤츠 만의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기수 기자(guyer73@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벤츠 코리아, 인증 중고차 인천 전시장 신규 오픈
- 벤츠 코리아, 박인비 선수와 고객 팬 미팅 개최
- 벤츠 코리아, '더 뉴 E 200 아방가르드' 출시..6천90만원
- 벤츠 코리아,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 벤츠 사회공헌委, 동화구연 및 축구교실 봉사활동 펼쳐
- AI PC 확산 본격화... 새해도 GPU·NPU 성능 경쟁 예고
- "쿠팡 용의자, 성인용품 주문내역까지 협박에 활용"
- 시간 줄이고 비용 절감…AI 입은 완성차 공장 'SDF' 시대 온다
- [유미's 픽] "주사위는 던져졌다"…국대 AI 첫 탈락자, 1차 발표회서 판가름?
- '실리콘투 모델'을 국가 유통 인프라로 스케일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