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투라지' 서강준·안소희 미공개 키스신 유출..tvN "경위 파악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의 미공개 영상이 유출돼 방송사 측이 경위 파악에 나섰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투라지' 속 서강준과 안소희의 무삭제 키스신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하지만 이는 실제로 방송되지 않은 미공개 영상으로 방송사 tvN도 공개한 적이 없다. 공개된 영상에서 서강준과 안소희는 키스를 하고 있다. tvN 측은 미공개 영상 유출에 대해 "유출 경위에 대해 파악 중이다"며 "추후 확인된 경위에 대해 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서장원기자]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의 미공개 영상이 유출돼 방송사 측이 경위 파악에 나섰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투라지' 속 서강준과 안소희의 무삭제 키스신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하지만 이는 실제로 방송되지 않은 미공개 영상으로 방송사 tvN도 공개한 적이 없다.
공개된 영상에서 서강준과 안소희는 키스를 하고 있다. 실제 방송분과 달리 수위 높은 키스신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다.
tvN 측은 미공개 영상 유출에 대해 "유출 경위에 대해 파악 중이다"며 "추후 확인된 경위에 대해 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tvN '안투라지'는 방송 전 높은 기대와는 달리 지나치게 많은 카메오의 등장과
산만한 스토리로 극도의 부진에 빠져있다.
뉴미디어국 superpower@sportsseoul.com
사진 | tvN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고은, 뻥 뚫린 드레스에 파격 '반전 뒤태'
- 中 여성 뷰티 CEO의 '은밀한 사생활' 공개
- 인기 女 BJ, 음란 방송 사고 낸 뒤 돌연..
- 김정은이 개발 지시한 '北 정력제' 화제
- 비스트, 결국 독자 회사 설립한다
- 美 유명 래퍼, 일시적 정신질환으로 입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