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강동원과 대결 자신, 외모 자신은.."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이 영화 흥행에 있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조정석은 앞서 한 인터뷰에서 강동원과의 흥행 대결에 있어 자신감을 표현한 바 있다. 조정석은 "전 (뭘 하든) 늘 자신 있다. 자신감이 없으면 배우를 하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밝혔다. 조정석은 이어 "외모에 대한 자신감은 별로 없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조정석이 영화 흥행에 있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16일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조정석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조정석은 앞서 한 인터뷰에서 강동원과의 흥행 대결에 있어 자신감을 표현한 바 있다. 이 자리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조정석은 "전 (뭘 하든) 늘 자신 있다. 자신감이 없으면 배우를 하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밝혔다.
조정석은 이어 "외모에 대한 자신감은 별로 없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제가 말하는 자신감은 마음가짐이다.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정신에서 비롯됐던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4일 개봉.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CJ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