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주경야독".. 순정만화 찢고 나온 게스트의 정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여섯남자들이 무서운 승부욕을 드러냈다. 13일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는 최악의 역대급 벌칙을 놓고 뇌섹남들이 어느 보다도 치열한 두뇌경쟁을 펼친다. 메타인지를 향상시키는 뇌풀기 문제들이 대거 출제되어 재미를 더하는 가운데, 녹화 전부터 열공모드에 돌입해 뇌풀기 문제를 예습하고 나온 특별게스트와 여섯 남자들과의 한판 승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여섯남자들이 무서운 승부욕을 드러냈다.
13일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는 최악의 역대급 벌칙을 놓고 뇌섹남들이 어느 보다도 치열한 두뇌경쟁을 펼친다. 하석진이 문제를 풀지 못한 멤버의 구레나룻을 잡아 올리는 ‘서울구경’ 벌칙을 제안했기 때문.
난데없는 ‘서울구경’ 배틀에 뇌섹남들은 쫄깃한 대결을 벌였고, 구레나룻을 사수하기 위해 막무가내로 정답을 외쳐 폭소를 선사한다. 눈물 찔끔나는 벌칙을 받게 될 멤버는 과연 누가 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현실적 비주얼의 특급 게스트가 출연해 뇌섹남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훈훈한 외모와 전교회장 출신의 뛰어난 스펙은 물론, 겸손함까지 갖춘 게스트는 뇌섹남들의 질문에 시종일관 웃음으로 화답하며 스튜디오에 묘한 핑크빛 기류를 만들었다고. 등장부터 심쿵을 유발한 비주얼을 뽐낸 이날 게스트는 “‘문제적남자’를 위해 주경야독했다”며 의욕적인 모습을 보이며, 남자게스트로는 최초로 촬영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메타인지를 향상시키는 뇌풀기 문제들이 대거 출제되어 재미를 더하는 가운데, 녹화 전부터 열공모드에 돌입해 뇌풀기 문제를 예습하고 나온 특별게스트와 여섯 남자들과의 한판 승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제모' 김재원, "춤춰라" 함성에 섹시 춤사위
- '소사이어티 게임' 이해성, 양상국 아닌 최설화 탈락 시켜 '충격' (종합)
- '불어라 미풍아' 임수향, 임지연 운명 가로챘다(종합)
- '아제모' 이태환·박은빈, 수줍은 미소에 흐르는 묘한 기류
- '소사이어티 게임' 아무도 몰랐던 엠제이킴의 대반전
- '개그콘서트' 민상토론2, 최순실·문고리3인방 "풍자 홍수"
- '개그콘서트' 긴급상황 속 걸그룹 '직찍' 전문가 등장
- '소사이어티 게임' 양상국, 새 판 선언에도 여전한 지략가
- '불어라 미풍아' 변희봉, 임수향 거짓말에 속았다
- B1A4 진영 "놀랐죠?"..겁쟁이 사자의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