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미 17점' KB 스타즈, 외곽포 앞세워 신한은행 제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주 KB 스타즈가 안방에서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를 제압했다. KB 스타즈는 10일 청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6-2017 삼성생명 여자프로농구 신한은행과의 경기에서 55-45로 승리를 거뒀다. 김보미는 3점 슛 5개를 포함해 17득점을 올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이어 강아정도 13득점을 기록하며 득점에 가세했다. 2쿼터에서도 KB 스타즈가 김보미의 연속 득점을 앞세워 점수를 차곡차곡 쌓았다. 끌려가던 신한은행이 3쿼터에 힘을 내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강민경 기자] 청주 KB 스타즈가 안방에서 인천 신한은행 에스버드를 제압했다.
KB 스타즈는 10일 청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6-2017 삼성생명 여자프로농구 신한은행과의 경기에서 55-45로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KB 스타즈는 3승2패를 기록, 3위를 유지했다. 반면 신한은행(1승3패)은 3연패 수렁에 빠지며 5위로 내려앉았다.
이날 승리의 주역은 단연 김보미였다. 김보미는 3점 슛 5개를 포함해 17득점을 올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이어 강아정도 13득점을 기록하며 득점에 가세했다.
경기 초반부터 KB 스타즈가 공격을 주도하며 1쿼터를 13-9로 리드를 잡았다. 2쿼터에서도 KB 스타즈가 김보미의 연속 득점을 앞세워 점수를 차곡차곡 쌓았다.
끌려가던 신한은행이 3쿼터에 힘을 내기 시작했다. 김단비의 연속 득점을 앞세워 점수 차를 좁혔다. 하지만 KB 스타즈는 정미란, 강아정의 외곽포로 다시 점수 차를 벌렸다. 마지막 4쿼터에서도 KB 스타즈는 3점 슛을 계속 림에 꽂아 넣으며 승리를 확정지었다.
강민경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스타즈, 10일 홈경기서 강아정 시상식 등 다양한 이벤트
- 우리은행, 신한은행 꺾고 개막 3연승..단독 선두 질주
- '강아정 23점' KB스타즈, KEB하나은행 꺾고 단독 2위 껑충
- '크리스마스 26점' KDB생명, 신한은행 꺾고 시즌 첫 승 신고
- 우승후보 이구동성 '우리은행'..'박지수 합류' KB, 다크호스 부상
- "어떻게 300조를 수출하겠나" 저작권 박탈·제작비 회수 안 되는 K콘텐츠 위기 [ST취재기획]
- 조여정, 40억대 한남동 펜트하우스 현금 매수
- 민희진의 아전인수 격 이중잣대, 하이브는 안 되고 나는 된다? [ST이슈]
- '소년범 인정' 조진웅, 21년 배우 인생 마침표…'두 번째 시그널' 측 "논의 예정" [종합]
- 전국노래자랑 스타 '할담비' 지병수 씨 별세…향년 8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