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지드래곤-고마츠나나, 열애설 재점화..'日 매체, 10일 밀회 현장 보도할 것!'
이하나 기자 2016. 11. 9. 23: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매체 ‘주간 문춘’이 빅뱅 지드래곤과 일본 모델 고마츠 나나의 밀회 보도를 예고했다. 9일 ‘주간 문춘’은 ‘한류 가수 빅뱅의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의 밀회를 취재했다’며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부야의 한 바 앞에 서 있는 지드래곤과 마스크와 모자로 얼굴을 가린 고마츠 나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매체 ‘주간 문춘’이 빅뱅 지드래곤과 일본 모델 고마츠 나나의 밀회 보도를 예고했다.
9일 ‘주간 문춘’은 ‘한류 가수 빅뱅의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의 밀회를 취재했다’며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부야의 한 바 앞에 서 있는 지드래곤과 마스크와 모자로 얼굴을 가린 고마츠 나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
보도에 따르면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는 빅뱅 데뷔 10주년 기념 일본 돔 투어 첫 날이었던 5일과 6일 공연이 끝난 후 두 사람이 밀회를 즐겼다고 덧붙였다.
지난 9월에도 지드래곤이 비공개 SNS 계정에 올린 사진이 유출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사생활이기 때문에 언급할 부분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주간 문춘’은 오는 10일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의 열애를 상세 보도할 것이라 예고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컴백D-2 임팩트, 새 앨범 '반란' 미리 듣기 영상 공개..기대감 증폭
- JTBC '뉴스룸', '차움병원' 집중 조명.. '처방전 필수 약물, 최순실이 청와대에 제공'
- 창사특집 SBS 대기획 '수저와 사다리', '금수저-흙수저'..수저계급론을 극복할 대안 제시할까?'(종합)
- '영재발굴단' 돈스파이크, '시끄러운 곳 데리고 다닌 엄마'..이색 조기교육 일화 공개
- '질투의 화신' 박기자 정지호, 공효진과 조정석에게 감명받은 사연 공개
- 길용우 아들, 현대차 정몽구 외손녀와 혼인..길용우 "축의금·화환 안받는다"
- 타일러, 미국 미국 대선 개표 상황에 "이거 그냥 내 맘대로 색칠하면 안되나?"
- '사랑이 오네요' 이훈- 심은진, 위태로운 불륜 관계 들통 위기!
- 이홍기-한보름 열애, 친구사이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
- "땡큐! '트럼프' 대통령" 남몰래 웃고 있는 청와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