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바' 김희원, 웃기는 '바람남'이 꽃으로 뒤덮인 사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원이 바람으로 웃기는 것도 모자라 영화 ‘아메리칸 뷰티’ 패러디에 나섰다. 11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될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극본 이남규·연출 김석윤·이하 ‘이아바’)에서는 ‘아재노바’ 최윤기 변호사 역의 김희원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예지원은 "‘바람의 신’ 최윤기 캐릭터가 배우 김희원을 만나 빛을 발하고 있는 것 같다. ‘이아바’ 최고의 활력소가 아닐까 한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린 기자] 배우 김희원이 바람으로 웃기는 것도 모자라 영화 ‘아메리칸 뷰티’ 패러디에 나섰다.
11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될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극본 이남규·연출 김석윤·이하 ‘이아바’)에서는 ‘아재노바’ 최윤기 변호사 역의 김희원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김희원이 맡은 최윤기 변호사는 화려한 여성편력 소유자. ‘결혼과 연애는 별개’라는 생활신조로, 예쁜 여자만 보면 바로 바람 레이더를 가동시키는 인물이다. 상황으로만 보면 분명 나쁜 남자지만 김희원은 아내에게 들키지 않으려 고군분투하는 연기를 코믹하게 더하며 ‘웃기는 바람남’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최윤기의 반라가 꽃으로 뒤덮인 모습. 김희원은 최근 경기도 일산의 촬영 현장에서 왠지 민망한 상황임에도 재치 있는 모습으로 베테랑 연기자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사실 좀 민망하기도 하다”는 김희원은 “판타지 같은 캐릭터 덕에 또 새로운 경험을 했다. 매일 매일이 새롭다. 오늘도 너무 재미있게 촬영했다. 어떻게 화면에 나올지 빨리 보고 싶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는 후문.
아내 은아라 역의 배우 예지원 역시 “남편의 바람 패키지를 오늘 하루 종일 보고 있는데 참기가 쉽지 않다. 진땀을 쏙 뺐다”면서도 김희원의 코믹 연기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예지원은 “‘바람의 신’ 최윤기 캐릭터가 배우 김희원을 만나 빛을 발하고 있는 것 같다. ‘이아바’ 최고의 활력소가 아닐까 한다”고 덧붙였다.
제작진 측은 “이번 주 방송에서 최윤기에게 새로운 바람녀가 등장한다. 아내 아라의 감시망은 점점 조여 오지만, 그런 상황에서도 윤기의 바람 본능은 멈추지 못해 긴장감 돋는 코믹한 상황이 벌어진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이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김희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아바' 김희원 "바람기 많은 캐릭터, 욕먹을 걱정하고 있다"
- 김희원 "'별그대' 이후 중국서 치킨 사업 제의 들어와" (쇼비즈코리아)
- [시선강탈] '이번주 아내가' 김희원, 두 얼굴의 '프로바람꾼'
- '한 여름의 꿈' 김가은·김희원, '송곳' 경쟁자에서 연인으로 재회
- [TV온에어] '노래싸움 1부' 한상헌·김형준 2연승 후 탈락, 첫 히든카드는 알리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